최우수협력사 세아건설·씨이에프건설 수의계약 혜택…84개 우수협력사 선정
  • ▲ (좌로부터)정재문 신보 대표이사, 황기만 세아건설 대표이사,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안장열 씨이에프건설 대표이사, 강한식 윤주건설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 (좌로부터)정재문 신보 대표이사, 황기만 세아건설 대표이사,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안장열 씨이에프건설 대표이사, 강한식 윤주건설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2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베스트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협력사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것으로 우수협력사를 선정 및 시상한다. 선정기준은 △외주구매·안전보건·고객서비스 △유관부서평가 △등록기간 △발주규모 등이다.

    올해 최우수협력사로는 세아건설과 씨이에프건설 2곳을 선정했다. 이들기업에는 수의계약혜택을 부여한다.

    우수협력사로는 전년대비 57개 늘어난 84개사를 선정했다. 우수협력사는 △등급별 금융지원 우선배정 △ESG 평가지원 △입찰기회확대 △계약보증감면 △포상금 등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협력사 시상후에는 공정거래협약서 서명식을 진행했다. 공정거래협약은 공정계약 체결 및 이행과 하도급법 준수 노력, 금융·기술 상생협력 지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협력사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확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