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마켓이 유통상생대회에서 동반성장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G마켓

▲ NS샵이 여름 특집전에 나선다.ⓒNS홈쇼핑

▲ 모델들이 '나이트 크로우' 협업 먹거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이마트24

▲ 11번가가 LG생활건강 제품 할인에 나선다.ⓒ11번가

▲ 오비맥주가 '마케팅 스쿨' 2기 신입생 모집에 나선다.ⓒ오비맥주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로컬프로젝트의 발자취를 알리는 팝업 전시를 논현동에 위치한 윤현상재 Stage02(구 문영빌딩)에서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인테리어 마감재 전문 유통 브랜드 ‘윤현상재’의 프로젝트 ‘EXP:8Seasons’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눈 여겨 볼 점은 울진 화재로 불에 탄 나무로 제작한 오브제 전시이다. 지난해 3월 강원, 경북 지역에 대규모 화재가 발생했으며, 울진도 상당한 피해를 입은 지역이다.

▲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오는 6월 1일부터 아시아 10개국에서 그룹 뉴진스와 함께 한 ‘뉴진스치킨 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시아 10개국에서 동일한 콘셉트로 한국맥도날드가 주도하는 첫 글로벌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를 춤추게 하는 색다른 바삭함, 색다른 차원의 크리스피 치킨 월드’를 메시지로 뉴진스와 함께한 맛있는 순간을 광고에 담았다. 맥도날드 상징인 M로고와 버거, 후렌치후라이, 토끼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 ⓒ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불닭볶음탕면'을 재출시한다.
2016년에 처음 출시된 불닭볶음탕면은 불닭의 맛에 마늘의 풍미를 더한 걸쭉한 국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었다. 그 맛을 그리워하는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수출용 불닭볶음탕면을 직접 구입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는 계속 이어졌다.
불닭볶음탕면은 삼양식품 공식 홈페이지에 재출시 관련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접수된 문의글이 1000건을 넘어가는 등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되자 삼양식품은 재판매를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 ⓒBBQ
BBQ는 지난 25일(파나마 현지시간) 파나마의 수도 파나마시티 샌프란시스코 지역에 1호점 샌프란시스코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샌프란시스코점은 치킨앤비어(Chicken & Beer) 타입 매장으로 198㎡(60평)의 62석 규모다. 매장이 위치한 샌프란시스코는 상업시설과 오피스를 중심으로 하는 지역으로 2030세대 유동 인구가 많고 다양한 식당이 밀집돼 있다. 샌프란시스코점은 거리형 쇼핑몰 1층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BBQ는 1호점 그랜드 오픈에 이어 오는 7월, 파나마 알브룩몰(Albrook Mall)에 2호점을 추가로 출점 할 계획이다.

▲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난해 5월20일 오픈한 식품업계 최초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이 오픈 약 1년 만에 누적 방문 고객수 7만5000명, 메뉴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풀무원은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7층에 2호점을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풀무원은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 미션을 기반으로 식품 제조 노하우와 외식전문점 운영 노하우를 살려 플랜튜드를 론칭했다.

▲ ⓒ피죤
피죤이 고농축 피죤 보타닉과 스프레이피죤 보타닉 라인업에 ‘자몽프레시’ 향을 추가했다.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의 향을 담은 프레시함이 특징이다. 자몽과 오렌지, 프리지아 등 싱그러운 첫 향과 함께 가드니아와 복숭아, 살구 등의 달콤한 향을 은은하게 담아냈다.
고농축 피죤 보타닉은 대장균 외 3종균에 대한 99.99% 항균 효과와 더불어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원인균까지 제거한다.

▲ ⓒ정육각
정육각이 기존의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데이터브릭스’(MS Azure Databricks)로 변경하고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분석 환경을 전면 재구축했다.
정육각은 최근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데이터, 정보보안 전문 인력들과 함께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원천 데이터를 애저 데이터브릭스로 모으는 데이터파이프 구축을 완료하고 전사 활용을 시작했다.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로 옮기는 작업은 작년 11월부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 인력들과 공동으로 추진 중으로 6월 중 완성이 목표다.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지난 25일,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로를 고민하는 청년들을 위한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용산구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단인 ‘용산 드래곤즈’ 소속 9개 기업 임직원들과 함께 ‘청춘잡담’이라는 슬로건 아래 행사에 참여한 청년 24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로 방문한 청년들은 2시간가량 사옥과 업무 현장을 다양하게 경험하며 임직원 멘토들과 만남을 가졌다. 직무 소개, 업무 환경, 준비 과정, 진로 개발 팁 등에 대한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직무를 탐색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