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브라우니 약과쿠키 초도 물량 완판에 ‘약과 타르트’선봬CJ온스타일, 때 이른 더위 수요에 ‘썸머 침구 페스타’‘글로 하이퍼 X2’여름 캠페인을 본격 전개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통통이 약과 2탄 ‘브라우니 약과 쿠키’ 품절 대란

    CU가 지난달 31일 선보인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2탄인 ‘브라우니 약과 쿠키 ’의 초도 물량 10만 개가 출시한지 사흘 만에 완판됐다.

    이웃집 통통이 약과는 지난 3월 말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20만개를 기록한 인기 디저트다. 출시 당시 한 달 동안 판매할 물량으로 예상한 10만개가 단 5일 만에 판매되며 업계 내 약과 열풍을 이끌었다.

    이러한 뜨거운 인기를 반영해 CU는 지난 7일 첫 냉장 약과 디저트 상품으로 ‘약과 타르트’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타르트에 약과를 토핑한 상품으로 조청과 계피가루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 ⓒCJ ENM
    ▲ ⓒCJ ENM
    ◇ CJ온스타일, 때이른 더위에 ‘썸머 침구 페스타’ 진행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더위 수요에 발맞춰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썸머 침구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시원한 소재의 인기 침구를 다채롭게 선보일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으로 상품성과 가성비 모두를 잡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8일 오전 10시 25분 ‘앳센셜 쟈가드 풍기인견 침구’를 선보이며 시작한다. ‘앳센셜 스프레드 3종 세트’ 상품은 9일 오전 11시 35분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15일 오전 10시 25분에는 TV홈쇼핑에서 성수동 앳센셜 팝업스토어와 연결한 이원 생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도 준비됐다. 오는 9일과 14일 오후 6시에 ‘파르페 by 알레르망 쿨링 침구’를 판매한다. ‘룸메이트 by 알레르망 알러지케어 양모패드’는 오는 21일 최화정쇼에서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도 진행할 예정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X2 ’블루 메탈’ 출시 기념 여름 캠페인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의 새로운 색상 ‘메탈 블루’ 제품 출시와 함께 여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먼저 글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티스트 필독과 한정판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글로 X 필독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 비치타올 등 여름철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협업 굿즈는 아티스트의 예술을 일상의 소재로 연결시켜주는 아트플랫폼 원더월과 함께 제작됐다. 필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정판 굿즈는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랜덤 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 30명에게는 3개의 콜라보 굿즈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 외에 팝업스토어, SNS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여름 제철 맞은 ‘당도보장’ 과일 선봬

    홈플러스는 여름 제철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수박, 메론, 참외 등을 선보이는 ‘여름과일 당도보장’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1브릭스(Brix) 이상의 높은 당도가 보장된 ‘수박 전 품목’을 8대 카드로 구매 시 3000원 할인가에 준비했다. 아울러 12브릭스 이상의 국내산 ‘머스크 메론’도 8대 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가 9990원에 판매한다.

    김종열 홈플러스 과일팀장은 “재배부터 수확까지 관리하는 ‘홈플러스 신선농장’을 통해 품질이 보장된 고당도의 여름과일을 선보일 수 있다”며 ”이미 한껏 다가온 무더운 더위를 달달한 홈플러스 여름과일과 함께 시원히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시원한 여름 리빙용품 가득 ‘썸머 리빙페어’ 진행

    쿠팡이 여름맞이 새 단장에 필요한 인기 리빙용품들을 모아 오는 18일까지 '썸머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와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용품, 장마철 필수품인 캔들과 전기 모기채까지 여름에 필요한 각종 리빙용품을 총망라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바디럽, 스카치브라이트, 스피드랙, 쉬즈홈, 지누스 등 12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리빙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썸머 인테리어’ 테마관은 여름 침구, 쿨매트, 모기장 등 여름을 시원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시즌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장마 필수템’ 테마관에는 장마철 높은 습도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캔들과 디퓨저, 숯 등을 준비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월간과자’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는 대표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간과자는 매 월 달라지는 주제에 맞춰 스낵, 비스킷, 초코 등 다양한 과자를 푸짐한 구성으로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20년 6월 서비스 론칭 이후 누적 구독자 수 8만여 명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월간과자 6월호를 구독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꽝이 없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롯데모바일 상품권(3만원) △빼빼로 인센스 스틱 △롯데웰푸드 월간밥상 소확행팩 체험권(1개월) △클래스101 구독권(1개월) 등 다양한 경품 중 1종을 전원에게 선물로 100% 제공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제로 톡’ 첫 출시

    동원F&B가 제로 칼로리에 청량감은 더한 유산균 음료 신제품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제로 톡’을 출시했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제로 톡’은 과즙이 풍부한 프리미엄 과일인 스위티 자몽맛 1종으로 구성됐으며, 성인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100mg)을 웃도는 500mg의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우유에서 유래한 ‘유청분말’이 들어 있어 칼슘과 마그네슘 등 각종 미네랄 성분도 함유됐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스틱형 소프트캔디 ‘아이셔츄’ 출시

    오리온은 ‘아이셔’를 새롭게 재해석한 스틱형 소프트캔디 ‘아이셔츄’ 2종을 출시했다. 

    아이셔츄는 쫀득한 식감의 과일 맛 소프트캔디 속에 씹자마자 터지는 페이스트 타입 사워필링을 넣어 한층 더 상큼하고 짜릿한 신맛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레몬&라임맛’과 ‘포도&샤인머스캣맛’ 두가지로 선보였다. 

    48g 한 개 패키지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모집

    농심이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16기를 모집한다. 펀스터즈는 개성 있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농심 펀스터즈는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최종 인원이 선발된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농심과 관련된 온라인 콘텐츠 제작, 제품 프로모션 기획, 신제품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미션 수행을 위한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와 팀에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매월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농심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 1L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새콤달콤한 제주감귤의 맛을 그대로 담은 과즙 100% 냉장주스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 1L를 선보였다.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은 제주감귤 과즙 100%에 부드럽고 촉촉한 오렌지펄프를 넣어 제주감귤을 집에서 직접 짜서 마시는 듯한 식감까지 살린 주스다.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을 대형마트 선발매 후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기존 델몬트 콜드 오렌지, 포도, 복숭아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도 오는 7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N32 웨딩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혼수침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N32 매트리스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N32 폼 매트리스와 호환 가능한 ‘시몬스 룩’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을 최대 10% 할인한다.
  • ▲ ⓒL7 홍대
    ▲ ⓒL7 홍대
    ◇ L7 홍대x아모레퍼시픽 톤워크, 팝업스토어 오픈

    L7 홍대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톤워크(TONEWORK)’와 손잡고 ‘파인드 유얼 오운 컬러(FIND 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

    상기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톤워크 이용권 1매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톤워크 이용권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측정 후 컬러에 맞는 파운데이션 또는 쿠션 1개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 있다.

    톤워크 이용권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인 7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내 언제든 사용 가능하다. 비투숙객 또는 추가 인원을 위한 이용권은 1매당 4만원(세금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7월 19일까지, 가격은 21만원(세금 별도) 부터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여름 맞이 ‘전통 쉐이크’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할매니얼 열풍을 이어갈 전통음료 쉐이크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인절미, 흑임자 등 전통 원료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고소한 맛과 시원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달콤하고 고소한 인절미맛 쉐이크에 바삭한 라이스토핑을 듬뿍 얹은 ‘인절미 쉐이크’ △고소하고 달달한 흑임자 쉐이크 위에 바삭한 식감의 라이스토핑을 얹어 마무리한 ‘흑임자 쉐이크’ 등 2종이다.
  • ▲ ⓒ한샘
    ▲ ⓒ한샘
    ◇ 한샘, 상반기 결산 ‘시즌오프’ 행사 

    한샘이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정기세일 ‘시즌오프 기획전’을 전개한다. 

    먼저 온라인 한샘몰에서 다양한 특가전을 통해 상반기 인테리어 인기 상품 700여 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차 별로 운영되는 △릴레이 특가 △공간별 특가 모아보기 △시즌오프 모아보기 기획전을 통해 주방, 침실, 드레스룸, 서재, 아이방 등 공간별 ‘카테고리 킬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에서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QR 포스터를 모바일로 스캔하여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한샘몰 생활용품 5% 추가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추가 혜택으로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CGV 기프트카드(50명), 교촌치킨 기프티콘(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 ⓒ샘표
    ▲ ⓒ샘표
    ◇ 샘표, ‘매운 조선고추장’ 출시

    샘표가 ‘조선고추장’의 인기에 힘입어 매운맛을 강화한 ‘매운 조선고추장’을 출시했다.

    샘표 조선고추장은 물엿 대신 엿기름 방식으로 만든 ‘쌀발효조청’과 꿀을 사용해 일반 고추장 특유의 텁텁함은 없애고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통 엿기름 방식에 샘표만의 발효 기술을 적용해, 기존 고추장들의 단점이라 꼽히는 텁텁한 맛을 개선하고 맛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다. 간장을 빼지 않고 통째로 발효 숙성한 토장 메주로 감칠맛과 구수함을 더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LF
    ▲ ⓒLF
    ◇ 구르메F&B, 그릭 프로즌 요거트 ‘크리크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LF 계열 식품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가 수입하는 ‘크리크리(Kri Kri)’의 그릭 프로즌 요거트가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구르메F&B코리아는 그릭 프로즌 요거트에 대한 기대 이상의 시장 반응에 발맞춰 약 한 달 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기존에 출시된 미니컵 사이즈 대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 번들 패키지로 출시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단백질 함유 전통 떡 ‘우리쌀 단백절미&단백설기’ 출시

    풀무원식품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에 단백질 함유로 영양까지 챙긴 식사대용 떡 ‘우리쌀 단백절미&단백설기’를 출시했다.

    ‘우리쌀 단백절미&단백설기’는 떡을 치대는 과정에서 분리대두단백을 추가해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낱개 중량 45g인 ‘단백절미’의 단백질 함량은 3g이고, 60g인 ‘단백설기’의 단백질 함량은 6g으로 단백질 함량에도 신경 썼다.

    ‘우리쌀 단백절미’는 100%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전통방식으로 만든 인절미다. 풀무원의 ‘전통 치대기 공법’으로 만들어 입안 가득 차는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 ▲ ⓒbhc그룹
    ▲ ⓒbhc그룹
    ◇ 아웃백, 제주아일랜드점 리로케이션 오픈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2일 ‘제주아일랜드점’을 리로케이션 오픈했다.

    제주아일랜드점은 아웃백 고유의 브라운 컬러 베이스에 제주도의 정서가 느껴지는 돌담을 콘셉트로 세워졌다.

    내부면적 약 904.7m2(273.7평)에 총 288석을 갖춘 프리스탠딩(단독 매장) 형태의 대형 매장으로 2인석부터 6인석까지 두루 갖춘 독립 부스 공간이 마련됐다. 프라이빗 룸까지 겸비했다.

    아웃백은 리로케이션 오픈을 맞아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청귤을 활용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 드레싱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