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격 네고 예능 론칭 위한 업무협약오뚜기,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출시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여행용품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6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여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납용품으로는 ‘접이식 메쉬 수납 파우치’, ‘투명 롤업 압축팩’, ‘여행용 걸이식 삼중 세면백’ 등을 준비했다.

    캐리어 소품으로는 ‘캐리어 벨트’, ‘TSA캐리어 벨트’를 준비했으며, 소지품 분실을 막는 제품으로는 ‘늘어나는 키홀더’, ‘여행용 십색타입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장시간 비행기 이용시 도움을 주는 ‘메모리폼 목 쿠션’, ‘여행용 발 받침대’도 판매한다.
  • ▲ ⓒGS샵
    ▲ ⓒGS샵
    ◇ GS샵, ‘서큐라이트 실링팬’ 론칭

    GS샵이 오는 10일 오후 6시 35분 방송을 통해 ‘서큐라이트 실링팬’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서큘레이터와 LED 조명을 하나로 합쳐 실링팬 기능을 할 수 있게 만든 냉방 겸용 사계절 가전이다. 천장에서 와류를 발생시켜 넓은 공간에 자연스러운 바람을 만들기 때문에 한 방향의 좁은 공간으로 바람을 쏘는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보다 자연스러운 쾌적함을 준다는 설명이다.

    조명은 최대 5000루멘(lm) 밝기의 확산형 LED를 사용해 적은 에너지로 공간을 더 밝게 만들 수 있다. 특히 밝기는 12단계, 색온도는 7단계로 미세한 조절이 가능해 독서할 때, 공부할 때, 잠잘 때 등 조명을 상황과 분위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가격 네고 예능 론칭

    롯데홈쇼핑이 딜커머스 콘텐츠 론칭을 위해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과 콘텐츠 IP 기반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규 콘텐츠 IP 론칭 ▲딜커머스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 ▲채널 활성화 위한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8월 유튜브에 딜커머스 채널을 개설하고, 가격 협상을 통해 롯데홈쇼핑 전략 상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웹예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제 운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자체 브랜드 등 전략 상품 소개로 MZ세대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썸머 시즌인’ 라이브 방송 전개

    11번가가 해외 직구 아이템을 최대 57% 할인해 선보이는 ‘썸머 시즌인’ 라이브 방송을 오는 11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해외 인기 브랜드의 반팔 티셔츠와 선바이저 모자, 자외선 차단 마스크 등 ‘패션잡화’와 데오도란트, 태닝 오일, 선 스크린 등 ‘뷰티제품’, 제로 칼로리의 대용량 자몽 티, 디톡스 티를 중심으로 한 ‘다이어트식품’까지 각 카테고리별로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여기에 캠핑·수영 등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 ‘UV차단 수영 고글’과 장마철을 대비한 ‘자동 개폐식 우산’ 등 여름에 유용한 생활용품들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상품은 모두 11번가에서만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11번가 단독 딜’로 방송 시간대에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반려동물 할인전 ‘펫페어’ 전개

    쿠팡이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모은 할인전 ‘펫페어’를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딩동펫, ANF, 시저, 건강백서, 달리무리 등 총 80여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 펫페어에 없었던 아메리칸솔루션, 힐스, 아르르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한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67% 한정특가가 적용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전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오는 21일까지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열고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오이, 파프리카, 고구마 등 채소 8종을 비롯해 국내산 삼겹살·목심, 미국산 부채살·냉동 우삼겹살, 철원 오대미 등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해 판다.

    항공직송 체리, 키위 등 고객 수요가 높은 10대 상품은 기획가에 내놓는다. 퍼실 세제, 다우니 섬유유연제 8종, 생리대 13종 등 생필품과 간편식 24종을 1+1 판매하며, 일자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14일까지 홈플러스 인스타그램에서는 구매하고 싶은 행사 상품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홈플러스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혜택 쓰리고(3GO)’ 이벤트 전개

    SK스토아가 2023년 상반기에 많은 사랑받았던 리빙 상품을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용돈받GO, 할인하GO, 적립하GO, 혜택 쓰리고(3GO)’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1만원 쿠폰 지급부터 10% 청구 할인, 20% 적립금까지 3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SK스토아는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이 방송, 모바일 라이브와 모바일 기획전을 통해서도 관련 리빙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 매월 인기 상품들을 선정해 ‘혜택 쓰리고’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오뚜기가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8일부터 15일까지 총 8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직무는 B2C영업, B2B영업, 홍보영양, 글로벌영업, 마케팅, 디자인, 영업지원, SCM, 브랜드경험, 생산기술, 품질관리, R&D, 디지털∙보안, 데이터 분석, 구매, 총무이며 지원대상은 202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직무별 담당업무, 지원자격 등 상세정보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 및 직무능력검사, 1차 실무면접 및 심층인성검사, 2차 임원면접을 거쳐 2023년 8월 최종 입사하게 된다.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추후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송도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송도국제도시 내 복합쇼핑몰 ‘트리플 스트리트’ 지하 3층에 자리잡았다.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갤러리’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잡고, 아치형의 아케이드 건축 양식을 인테리어에 적용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앤틱풍 거울 등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로 ‘파인 캐주얼 다이닝’ 분위기를 완성했다.
  • ▲ ⓒSPC 던킨
    ▲ ⓒSPC 던킨
    ◇ SPC 던킨, 본격적인 여름 앞두고 ‘쿨라타’ 2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쿨피스 자두 쿨라타’, ‘애플 파인 쿨라타’ 등 쿨라타 2종을 출시한다.

    6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쿨피스 자두 쿨라타’는 국민 음료로 불리는 동원F&B의 ‘쿨피스’와 협업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애플 파인 쿨라타’는 여름 날씨와 어울리는 과일인 ‘사과’와 ‘파인애플’을 갈아 넣은 제품으로, 상큼한 맛과 청량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출시

    롯데웰푸드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는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 패키지가 특징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및 취식할 수 있는 용기, 포크까지 패키지에 모두 들어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생크림로제소스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진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신경썼다. 크림치즈와 유크림, 원유 100%의 우유를 사용했다. 꾸덕한 크림에 적절한 비율로 조합한 토마토 소스로 상큼함도 곁들였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출시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냉동피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를 출시했다.

    ‘치즈폭포 시카고피자’는 얇은 도우에 진하고 풍부한 치즈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인 밀가루 도우 대신 버터와 계란을 넣은 반죽을 13㎜ 최적의 두께로 구현한 풀무원 자체 개발 ‘비스킷 엣지’를 적용해 마지막 한입까지 풍성한 풍미와 함께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 모은 ‘펩시패밀리세트’ 판매

    맘스터치가 오는 30일까지 펩시와 손잡고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펩시패밀리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펩시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3개 △매콤바삭하면서도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브랜드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1개씩 추가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16% 할인이 적용돼 각각 2만8300원(3인), 3만4200원(4인)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ITF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후원

    오리온은 11일부터 18일까지 창원시립테니스장에서 열리는 ‘2023 ITF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를 창원특례시와 공동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국제테니스연맹과 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경남테니스협회, 창원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한다. 오리온은 대한민국 스포츠 활성화와 테니스 발전을 위해 2019년, 2022년에 이어 3회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

    특히 이번 대회의 ITF 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등급이 기존 M15에서 M25로 상향되면서 총상금도 2만5000달러로 늘어났으며, 미국, 일본, 호주 등 10개국 88명의 수준 높은 선수들이 출전함에 따라 테니스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태극당 ‘모나카 아이크스림’ 5000개 무상 제공

    CJ프레시웨이가 여름을 맞아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손잡고 전국 각지의 복지시설 급식장에 아이스크림 5000개를 무상 제공했다.

    양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식자재를 유통하는 아동복지센터, 노인복지관 등 복지시설에 태극당의 대표 제품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했다. 시설별 급식 이용객이 다양한 연령대인 것을 고려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선호하는 간식을 증정품으로 선정했다.

    증정품은 원주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진주시 사회복지종사자 하계 체육대회, 인천 서부 노인학대예방세미나 등 지자체 주관 행사 및 교육 현장 곳곳에도 전달됐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3종 출시 2주 만에 3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 25일 출시한 ‘생과일주스’ 3종의 판매량이 2주만에 30만 잔을 돌파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지난 6월 첫번째 주말에는 5만잔 가량 판매되어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생과일 음료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가장 많이 적립한 고객에게 △하나투어 상품권 300만원을 증정한다. 응모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63투어 맥스 달튼전 초대권 (100명) △생과일 음료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증정한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멸종 위기 수달 보호 위한 봉사 진행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아이들을 위한 환경 그림대회에서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세계 수달의 날(5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맞아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에게 중랑천에 서식하는 수달을 비롯한 하천에 서식하는 야생 동물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3일 오전 일찍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공원 내 유아숲 체험장을 찾아 행사 준비에 바쁜 관계자들의 일손을 보태는 것을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행사 종료 후 뒷정리는 물론 유아숲 체험장 주변 환경정화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