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높은 고효율 및 절전 가전 할인 전개고물가에 고효율 상품 매출 2.6배 늘어하이마트, 에어컨 최대 24%, 제습기 17% 할인 혜택 제공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이 높거나 절전 기능을 탑재한 기능성 가전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냉방가전·제습기·정수기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가격 할인부터 상품권 증정, 캐시백 등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 여름은 특히 고효율 가전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1월 1일부터 6월 11일까지 매출을 살펴본 결과 에어컨 고효율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6배 증가했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휘센타워’, 캐리어 ‘에어로 A’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에 캐시백 혜택,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제습기, 음식물처리기도 에너지 고효율 및 절전 기능 탑재 모델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제습기는 에너지 고효율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뿐 아니라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 증정을 더해 최대 17%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절전 기능이 탑재된 쿠쿠전자, 스마트카라의 음식물 처리기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