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컬리 입점 브랜드 대상모노키친, 하코야 등 100여개 제품 판매13일 저녁 라이브방송 진행… 최대 30% 할인
-
LF푸드가 단독 온라인 대규모 브랜드 세일 'LF푸드X컬리'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컬리에 입점한 LF푸드 브랜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노키친, 하코야, 크라제, 마리반점 외 부오노 모찌아이스, 다루마 낫또, 잭다니엘 BBQ 소스 등 약 1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LF푸드 단독 쇼핑라이브 방송을 동시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이날 저녁 8시부터 컬리 앱에서 약 1시간30분동안 진행되는 컬리X하코야&투다리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컬리 대표 인기 브랜드인 하코야, 투다리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도 브랜드 위크 혜택으로 지급되는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한 5000원 쿠폰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이브 방송을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인증을 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부오노 모찌 아이스 2종을, LF푸드 제품을 가장 많이 산 구매왕 10명에게는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레비지날 다마스크로즈 바디로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LF푸드는 "향후 하코야와 모노키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컬리에서만 판매하는 컬리 온리 제품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며 "일상에서 즐기는 식사 영역을 미식의 세계로 넓혀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