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X라라스윗, 여름 신제품 전국 판매 시작애경 케라시스, 샤오홍슈 ‘REDCASE’에서 종합 대상 수상세븐일레븐, '과일츄하이' 2종 출시
-
-
◇ 롯데GRS, 태국서 개최된 TFBO 2023 참가
롯데GRS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태국 방콕서 개최된 40여개국 100개 업체가 참가하고 ASEAN 지역 최대 프랜차이즈 박람회인 TFBO 2023(Thailand Franchise & Business Opportunities) 박람회에 참가했다.
박람회서 롯데GRS는 롯데리아의 글로벌 진출 현황 및 홍보 영상·매뉴들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국내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고기버거·새우버거 등을 모형으로 제작한 실사 메뉴들을 전시해 동남아 베트남·미얀마·라오스·캄보디아 등 해외 진출국서 운영되고 있는 K-버거 메뉴들을 소개했다.
박람회 참관객을 위해 고객 참여 이벤트 존에서는 롯데리아 굿즈(커스텀 티셔츠, 볼펜 등)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렸으며 총 4일간 약 3000의 관람객이 롯데리아 부스 채널에 방문하기도 했다. -
◇ 아워글래스,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결합된 베이스 메이크업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이하 스킨 틴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강력한 보습효과와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철 스킨케어부터 피부 화장까지 여러 단계의 화장을 거치지 않아도 효과적인 피부 화장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아워글래스는 Essex 테스트 클리닉을 통해 사용자 33명을 대상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 제품 사용 후 피부 수분 함량이 52% 즉시 증가한 것을 입증했다. -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경로식당 봉사활동 나서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지난 1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우리마포복지관에서 경로식당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가장 먼저 위생적인 식사 환경을 위해 식탁을 소독하고, 약 300분의 어르신들의 편안한 식사를 위한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직접 식사를 가져다드리며 살가운 모습으로 어르신들을 마주했으며 배식판 세척과 설거지 그리고 마지막 주변 정리를 하며 봉사활동을 마쳤다. 또한 쿨패치를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
◇ 무더위·고물가에 삼계탕 간편식 날개 달았다
이른 무더위와 외식물가 및 원재료비 상승으로 인한 부담으로 삼계탕 간편식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7월15일까지 올반 삼계탕 간편식의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52% 증가했다. 특히 초복을 앞둔 7월1일부터 10일까지 매출은 147% 늘며 전체적인 판매량 증가를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판매량 증가는 이른 무더위로 보양식의 대명사인 삼계탕을 예년보다 일찍부터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외식물가 부담으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삼계탕 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늘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
◇ 동아오츠카, 수험생들에게 포카리스웨트 스쿨어택 이벤트로 깜짝 응원
동아오츠카는 지난 7월 10일과 12일, 포카리스웨트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든 오늘을 파랑해’라는 슬로건으로 10대들의 청춘을 응원한 포카리스웨트 광고에서 더 나아가 ‘고3 포카리로 이겨내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포카리스웨트 스쿨어택 이벤트를 통해 그 응원을 오프라인까지 이어갔다.
야외활동이 부족해 질환에 취약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학창 시절 포카리스웨트로 이겨낸 순간에 관한 사연을 SNS에서 모집했다. 그 결과, 서울 송곡고등학교와 창원 용호고등학교가 선정돼 3학년 학생들 전원에게 포카리스웨트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
◇ 애경 케라시스, 샤오홍슈 ‘REDCASE’에서 종합 대상 수상
애경산업의 ‘애경 케라시스’(AEKYUNG KeraSys)가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SNS 채널인 샤오홍슈(小红书)에서 진행된 ‘REDCASE 시상’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샤오홍슈 REDCASE 시상은 분기별로 채널 내 마케팅, 구매 등 관련 지표를 평가해 총 8개 부문으로 나눠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애경 케라시스는 2023년 1분기 샤오홍슈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 브랜드 중 마케팅 지수와 구매 전환율 등을 포함한 평가에서 종합 점수 1위를 달성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애경 케라시스는 ‘마케팅 대상’과 카테고리 시상 중 하나인 ‘뷰티생활용품 부문 금상’도 수상하며 이번 2023년 1분기 샤오홍슈 REDCASE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
뚜레쥬르가 여름 시즌을 맞아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과 협업한 신제품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늘은 마음 편히 달콤하세요!’라는 메시지로, 건강함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 간 만남의 의미를 담았다. 먼저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은 바삭하고 얇은 파이슈에 깔끔한 생우유 크림을 듬뿍 넣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쉬폰에 고소한 생우유 크림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도 선보인다.
-
◇ GS25, ‘밀박스25’ 매출 6배 증가GS25가 기업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조식 정기구독 서비스 ‘밀박스25’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32% 증가했다고 밝혔다.밀박스25는 2021년 12월 정식 론칭한 기업 대상 조식 정기구독 서비스다. 기업에서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예산과 인원수에 맞춰 주문·생산부터 배송, 정산까지 관리한다.고객사가 이용하는 상품의 평균 가격대는 4700원 수준이며, 주로 이용하는 메인 상품은 샌드위치 32%, 김밥 25%, 샐러드 20%, 과일 10%, 도시락 7%, 햄버거 6% 순으로 나타났다.
-
◇ 쿠팡, ‘푸드대전’ 전개쿠팡이 103개 브랜드, 1600개 상품을 최대 73% 할인해 선보이는 ‘푸드대전’ 행사를 진행한다.쿠팡 와우 회원은 7월 19일 단 하루 선착순으로 하인즈 파스타 소스 4종과 마이노멀 마요네즈 한정 수량을 2990원 특가에 제공한다.그 외에도 데일리 특가, 위클리 특가 등 할인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와우 회원이라면 금액별 할인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쿠폰을 적용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9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5000원 등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
◇ 티몬, ‘몬스터깜짝메가세일’ 전개티몬이 오는 23일까지 가전·디지털, 여행·티켓, 식품·리빙·해외직구 등을 선보이는 몬스터깜짝메가세일을 진행한다.가전·디지털 몬스터깜짝딜에서는 ▲보랄·비스카 서큘레이터 모음전(2만8900원~) ▲샤오미 스마트 제습기 22L(16만7440원)를 선보인다.여행·티켓으로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럭셔리 핫플 여행 패키지(23만9000원~) ▲제주 부영호텔&리조트(스탠다드더블 10만8000원) ▲난지 한강수영장 이용권(어린이 760원~)이 있다.프로모션이 진행되는 5일간 매일 오전 9시 30분에 50% 할인의 ‘몬스터 깜짝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
◇ G마켓·옥션, ‘패션뷰티 시크 세일’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패션뷰티 시크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여름 시즌 필수 패션뷰티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타미힐피거 ▲LF ▲베네통·시슬리 ▲위크나인 ▲뮬라웨어 ▲크록스 ▲AHC ▲바닐라코 등 120여개 핵심 패션 브랜드와 인기 트렌드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매일밤 12시마다 달라지는 핫딜 찬스도 있다. 19일 G마켓은 ‘물놀이 원형 튜브 수영 용품’, ‘엘레쎄 여름맞이 인기 반팔·반바지 BEST 모음전’, 옥션에서는 ‘페이지플린 여름 NEW&HOT 특가모음’ 등을 진행한다.G마켓에서는 스마일페이로 등록된 삼성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3만원) 즉시 할인된다.
-
◇ 세븐일레븐, ‘과일츄하이’ 2종 출시세븐일레븐이 대만 세븐일레븐과의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과일츄하이’ 2종 판매에 나선다.이번에 선보이는 과일츄하이 2종은 2020년부터 대만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수가 200만개를 넘어섰다. 일본산 고품질 사과와 복숭아 과즙 100%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아오모리사과츄하이’는 아오모리산 사과를 사용했으며 ‘야마나시복숭아츄하이’는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야마나시산 복숭아를 사용했다.알코올 도수는 3도며 가격은 6000원이다.
-
◇ 하이트진로, 리큐르 ‘라쿠엔 시콰사’ 출시하이트진로가 오키나와섬의 특산 과일 시콰사를 담은 리큐르 ‘라쿠엔 시콰사’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시콰사의 상큼한 과즙과 향기가 특징인 리큐르 제품이다. 500㎖ 용량에 알코올 도수 8.5도이며 단독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시콰사는 깔라만시, 레몬과 유사하게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브랜드 앰배서더로 더보이즈 주연 선정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by Glint)’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을 발탁했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Effortless Beauty(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 제품들로 순수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코드 글로컬러의 브랜드 철학과,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로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주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더보이즈 주연은 특색 있고 차별화된 카테고리의 제품 라인업을 갖춘 코드 글로컬러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