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자선 티셔츠 프로젝트 1주년 기념 신제품 2종 출시컬리, '바캉스 A to Z' 기획전 개최NS홈쇼핑, ‘맛있는 데이’ 특집 방송
  • ▲ ⓒ신세계인터내셔
    ▲ ⓒ신세계인터내셔
    ◇ 신세계인터 다비네스, 오션 키퍼 캠페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이달 31일까지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오션 키퍼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비네스는 세계 최대 구호개발 NGO인 한국월드비전과 손잡고 캠페인 기간 중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해양 환경 보전 활동을 위해 기부한다. 다비네스는 지난 10일 강원도 양양 기사문 해변에서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자선 티셔츠 프로젝트 1주년 기념 신제품 2종 출시

    유니클로가 자선 티셔츠 프로젝트인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의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 티셔츠 2종을 21일 전 세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유니클로 자선 티셔츠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체스코 리소와 영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가 줄리안 오피가 참여했다.

    프로젝트를 통해 판매되는 티셔츠 수익 전액을 빈곤과 차별, 폭력, 분쟁,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피해자를 돕기 위해 세이브더칠드런, 플랜 인터내셔널, 유엔난민기구에 기부한다.

     
     

     



  •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만 공략' 힘준다… 직진출 법인 설립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대만 타이베이에 법인을 설립했다.

    대만은 K-컬처, K-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로, 국내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 현재 일본에 이어 젝시믹스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와 현지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확대 가능성을 확인하고, 기존 거래처를 자회사로 편입하기로 결정했다. 올해 대만법인의 연 매출 100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컬리, ‘바캉스 A to Z’ 기획전 개최

    컬리가 오는 27일까지 바캉스 용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A to Z’ 기획전을 개최한다.

    먼저 홈캉스족을 위한 ‘닌텐도 스위치’,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등 게임과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테팔 믹서기 블렌더’ 등 소형 가전을 소개한다. ‘정호영셰프의 우동카덴 붓카케 우동’, ‘미미네 떡볶이’ 등 인기 밀키트 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캠핑과 피크닉, 물놀이 등 야외 활동을 위한 ‘폴라리스 아리에스 베타 리빙쉘텐트’, ‘이타카 엔칸토 미니 LED 랜턴’ 등 캠핑 용품부터 ‘베스트웨이 사각 물놀이 에어 풀장’, ‘아티나 넥베스트 아동 튜브형 부력 보조백’ 등 물놀이 용품도 선보인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생수 전문 슈팅배송’ 전개

    11번가가 직매입한 생수를 빠르게 배송하는 ‘생수’ 전문 슈팅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생수 전문 슈팅배송은 무겁고 부피가 커서 온라인 주문이 많아진 ‘생수’에 특화해 선보인 서비스로, 평일을 기준으로 자정 전에 결제하면 주문 1~2일 내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슈팅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생수 브랜드는 제주삼다수, 농심백산수, 동원샘물, 강원평창수, 풀무원샘물, 지리산물하나 등 6개로, 추가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 전개

    BAT로스만스가 지난 20일 사천문화재단과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을 위한 결연식을 개최했다.

    특히 올해는 공연과 시각 예술 창작자로 지원 범위를 확대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을 후원하고 전시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저변을 넓혔다. BAT로스만스는 앞서 지난 6월 사천문화재단에 기부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에 최종 선발된 팀들은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지원을 통해 오는 8월 사천과 서울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어 연말에는 사천시민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시민을 위한 특별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맛있는 데이’ 특집 방송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가 22일과 23일 ‘맛있는 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22일 오후 12시 40분 ‘삼육두유 검은콩 흑임자’, 같은 날 오후 6시 40분 대한민국 대표 보양음식 ‘완도 활전복 왕특특대 14미’, 23일 오후 5시 40분 ‘뼈없는 한우 한마리탕’, 같은 날 새벽 12시 40분 ‘이종임 알배기간장게장’ 등을 방송한다.

    NS샵플러스 ‘맛있는 데이’ 특집전에서 1건이상 구매하면 다음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2종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할인쿠폰은 NS샵플러스 상품 구매 시 상담원 통한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10%할인 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달콤바삭 크룽지’ 출시

    이마트24가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얇고 바삭하게 눌러 구운 ‘달콤바삭 크룽지’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누룽지와 같이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함께 시럽 코팅이 부서질 때 느껴지는 진한 단맛과 버터의 부드러운 풍미가 이색적인 조합을 선사하는 상품이다.

    ‘달콤바삭 크룽지’의 가격은 2500원으로,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중에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운전하다 졸릴 땐 롯데 졸음번쩍껌’ 캠페인 전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전하다 졸릴 땐 롯데 졸음번쩍껌’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의 ‘운전하다 졸릴 땐 롯데 졸음번쩍껌’ 캠페인은 휴가철 등으로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운전 중에 졸지 않고 안전 운전을 할 수 있도록 껌을 씹어 교통사고를 예방하자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해당 캠페인은 다음달 8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자동차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우파푸른하늘TV’ 및 유명 인플루언서와 손을 잡고 이번 진행하는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자 노력했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초록마을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공직유관단체인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3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식품 전문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초록마을은 이번 조사에서 식품 전문점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친환경 식품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고객 중심의 편의성 향상에 집중해온 행보를 토대로 2008년 이래 진행된 16회 평가 중 13회나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됐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경주공장장,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남양유업은 지난 20일 대구 수성구 호텔 인터불고 즐거운홀에서 열린 ‘2023년 대구·경북 산업안전보건의 달 기념식’에서 조현상 남양유업 경주공장장이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기념식은 ‘2023 산업안전보건의 달’을 맞아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안전보건공단 대구광역본부장 등 200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조 공장장은 지역사회 산업재해 예방과 안전의식 제고 및 안전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일동후디스는 국내 최초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으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하이뮨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일동의 80년 노하우가 담긴 5400종 균주 중 선별된 유산균 대사산물을 4000% 농축해 담았다. 글로벌 7개국 특허 공법을 사용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SCORAD 지수(피부민감도지수) 및 혈액 내 면역 관련 지표가 개선됐다.

    피부면역을 위해 포스트바이오틱스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함유했고, 히알루론산, 화이트토마토 농축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등 부원료까지 엄선했다고 회사측은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