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디카페인 듀얼브루’ 2종 인기G마켓, 제주항공 해외 항공권 최저가 판매아웃백, 셰프와 함께하는 ‘아웃백 쿠킹클래스’ 오픈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전개

    홈플러스가 2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열고 대표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행사 첫 주인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여름철 주요 먹거리를 한정 물량으로 기획해 ‘한우 반값’ 등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29~30일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27~29일은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50% 할인해 판다.

    위스키도 한정 물량을 확보했다. ▲산토리 가쿠빈(3만9800원)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11만9900원) ▲러셀 리저브 10년(10만1900원) ▲전 점 1200병 한정 판매하는 글렌파클라스 105(1L, 11만원) 등을 선보인다. 세계맥주 90여 종은 5캔 당 9900원, 캔하이볼 10여 종은 3캔 당 8900원에 판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제주항공 해외 항공권 최저가 판매

    G마켓이 8월 1일부터 6일까지 ‘제주항공 찜콩딜! 해외항공권 파격가 왕복 9만원대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일본·태국·괌 등 인기 메인 노선을 업계 최저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후쿠오카(9만원대~) ▲오사카(19만원대~) ▲도쿄(24만원대~) ▲방콕(25만원대~) ▲다낭(19만원대~) ▲괌(19만원대~) 등이 있다.

    인천·김포·지방 출발의 해외 노선도 특가 판매한다. 대만, 홍콩, 몽골,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사이판 등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부산의 맛‘ 간편식 시리즈 전개

    GS25가 부산광역시와 손잡고 ‘부산의 맛’을 주제로 한 간편식 시리즈를 본격 전개한다.

    먼저 GS25는 ▲부산의 맛 돼지국밥 ▲부산의 맛 가래떡 떡볶이 2종을 선보인다. ‘부산의 맛 돼지국밥’(4900원)은 돈사골을 푹 우려낸 육수에 돼지 다리살을 올려 깊은 국물 맛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부산의 맛 가래떡 떡볶이’(3900원)는 가래떡과 어묵을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씹는 맛을 살렸으며 알싸한 마늘향과 무즙으로 맛을 낸 특제소스를 더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즈’ 차별화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이 잘파세대 대세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 우표씰을 담은 기획 상품전을 열고 총 12종의 산리오캐릭터즈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냉장 간편식의 경우 여름철 다이어트족들이 많이 찾는 건강 간식 반숙란을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랜덤 패키지로 이달부터 선보이고 있다. 8월 중  ‘마이멜로디로제크림우동’, ‘마이멜로디로제떡볶이’와 ‘쿠로미짜장떡볶이’ 2종도  출시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브랜드만의 단독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워크가 들어간 스낵 3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이는 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 전 종에는 우표씰 60종이 랜덤으로 동봉됐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금액권' 출시

    제너시스BBQ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BBQ 모바일 금액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했다.

    E쿠폰 이용 활성화에 따라 BBQ는 기존 E쿠폰 사용자의 메뉴 변경 번거로움을 덜고, 특정 메뉴를 선택하지 않고 선물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BBQ 모바일 금액권을 출시했다.

    금액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 가능하며, 3만원권과 5만원권 두가지로 구성됐다. 자사앱에서 모바일 상품권 등록 후 포인트 차감 형식으로 사용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메뉴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

    이디야커피가 지난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채널A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

    이디야커피는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을 기념해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약 5주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텀블러와 'NEW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짐색·더플백 검색량 5배 늘어 

    운동 가방으로 익숙한 짐색과 더플백이 이번 여름 인기 데일리백으로 재조명받고 있다. 짐색(gym sack)은 홑겹 천을 끈으로 여미는 주머니 형태의 가방을 통칭한다. 이름 그대로 운동복이나 운동화를 휴대하기 위해 사용되던 가방으로, 스트링(끈)이 달린 단순한 방식이라 ‘스트링백’으로도 불린다.

    7월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무신사 검색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짐색’ 검색량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약 5배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스트링백’ 검색량은 11배 이상 늘었다.

    짐색은 백팩과 비슷하지만 무게가 가볍고 어깨끈이 가늘다는 점이 여름 가방으로 인기를 끄는 주요인이다.

    무신사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독창적으로 재해석한 스포츠백이 최근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라고 말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오리온, 여름 성수기 맞아 글로벌 생감자 스낵 6종 출시

    오리온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한국, 중국, 베트남에서 생감자 스낵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국내에서는 생감자를 1.6mm 내외로 두껍게 썰어 튀겨낸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 ‘블랙트러플맛’ 2종을 지난 6월 선보였다. 한층 풍부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출시 초기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포카칩 브랜드 전체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23% 성장했다.

    중국에서는 ‘칭다오 국제 맥주 축제’와 협업해 하오요우취(好友趣, 포카칩) ‘양꼬치맛’, ‘매콤바지락볶음맛’, ‘풋콩땅콩조림맛’ 3종을 출시했다. 베트남에서도 현지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해 풍부한 해물 맛을 구현한 오스타(O’Star, 포카칩) ‘칠리크랩맛’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 ⓒSPC 던킨
    ▲ ⓒSPC 던킨
    ◇ SPC 던킨, ‘디카페인 듀얼브루’ 2종 인기

    던킨이 디카페인 커피 인기에 힘입어 지난 달 선보인 ‘디카페인 듀얼브루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듀얼브루 아이스 라떼’ 2종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던킨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 중 디카페인 커피가 약 12%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선보인 ‘디카페인 듀얼브루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듀얼브루 아이스 라떼’는 핫브루와 콜드브루 방식을 모두 사용하는 듀얼브루잉 추출 방식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맛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 ▲ ⓒLF
    ▲ ⓒLF
    ◇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매장 오픈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9세기 뷰티숍을 재해석한 불리의 기존 매장 인테리어와는 다르게, 최근 신제품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테마를 입힌 첫 매장이다.

     불리는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을 테마로 한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스토리와 철학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전하고, 희소성 있는 향을 찾는 니치향수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 ▲ ⓒ팔도
    ▲ ⓒ팔도
    ◇ 팔도, 짜먹는 젤리 타입 음료 ‘뿌요 워터젤리 2종’ 출시

    팔도가 신제품 '뿌요 워터젤리 사과·딸기'를 출시한다. 지난 4월 선보인 '코코뿌요'와 함께 뿌요 브랜드 라인업은 총 4종으로 늘어났다.

    신제품은 말캉한 식감의 워터젤리로 과일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색소를 함유하지 않고 젤리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 간식으로 좋다. 비타민B1과 식이섬유로 기능성도 강화했다.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ZERO’,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 열어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를 연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브랜드 체험관은 맛있지만 부담없는 ZERO 디저트 체험과 서피비치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점핑제로’ 체험 공간은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됐다. 1층은 맛있는 무설탕 디저트를 직접 먹어보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는 ‘맛평가존’과 ‘점핑제로 게임’으로 만들었다.2층은 ZERO 디저트를 즐기며  서피비치에서의 추억이 담긴 인증샷을 남기는 ‘ZERO 카페’를 마련했다.
  • ▲ ⓒ아웃백
    ▲ ⓒ아웃백
    ◇ 아웃백, 셰프와 함께하는 ‘아웃백 쿠킹클래스’ 오픈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8월부터 ‘아웃백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오는 8월부터 잠실에 위치한 bhc그룹 통합 R&D 센터 내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통합 R&D 센터 최초의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R&D 센터가 메뉴 개발을 위한 연구소의 역할을 넘어 고객 소통의 장으로 나선다는 데에 큰 의미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