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2023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롯데면세점, ‘소셜아이어워드 2023’ 2관왕동원홈푸드,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 ‘비셰프’출시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 전개

    에이스침대가 27일 저녁 8시부터 브랜드 인기 제품을 소개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론칭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BMA 1148-T’(HT-L등급, K3 킹사이즈)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좌우 옵션형 사이드 판넬과 협탁으로 호텔 스위트룸에 온 것 같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BMA 1086-A’(CA등급, 슈퍼싱글)는 학생이나 싱글 고객을 타깃으로 한 실용적인 침대다. 헤드보드에 마련된 수납공간과 협탁을 활용해 알람 시계, 책 등 다양한 물건을 가까이 두고 보관하기 용이하다.

    이번 방송에선 즉시 할인 쿠폰과 선착순 추가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네이버 페이를 적립할 수 있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소셜아이어워드 2023’ 2관왕

    롯데면세점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인스타그램 마케팅 혁신대상과 종합쇼핑 유튜브채널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브랜딩, 디지털 서비스,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SNS 미디어 플랫폼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하게 활용한 사례를 심사해 시상하는 소셜미디어콘텐츠 시상식이다.

    롯데면세점은 ‘면세쇼핑’에 대한 정보를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해 다국적 고객에게 트렌디하게 제공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공식 유튜브 채널 또한 종합쇼핑 유튜브채널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았다.
  • ▲ ⓒ롯데면세점
    ◇ 신세계라이브쇼핑, ‘Weekend Ranking Show’ 전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29일 저녁 5시에 이민웅과 함께하는 ‘위킹쇼’를 론칭한다. 위킹쇼는 ‘Weekend Ranking Show’의 약자이며 매주 다른 테마로 히트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프로그램 포맷으로 짧은 시간에 여러 개의 인기 상품을 고객에게 보여줘 선택지를 높이고 고객이 그 중 가장 적합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에서는 ‘여름철 먹거리’를 테마로 임화자 육포, 천하일미 닭강정, 스테프 핫도그, 최현석 피자, 박미선 메밀면 등 히트상품을 한 방송에서 소개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두꺼비 로드킬 예방 캠페인 전개

    하이트진로가는 두꺼비 개체수 감소를 막기 위해 로드킬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3월 국립생태원, 순천시와 함께 두꺼비 로드킬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두꺼비 보호 방안을 수립하고, 관계기관과의 협업으로 두꺼비 살리기에 나섰다.

    이를 위해 홍보 현수막을 제작해 국내 대표 두꺼비 서식지인 순천시 업동저수지 주변에 설치했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를 다양하게 활용해 주목도를 높였다.

    향후 하이트진로는 ▲시민 대상 생태 교육 ▲ 생태 통로 구축 ▲ 도로 안전 요철 설치 등을 진행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컵커피’ 출시

    세븐일레븐은 프랑스 야수파 거장 ‘앙리마티스’의 인기작 ‘카티아’, ‘나디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컵커피’를 출시한다.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카페라떼’와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바닐라라떼’는 원유 60% 함유로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우유와 커피가 황금비율을 이룬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4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에게 ‘앙리마티스 서거 70주년 기념 특별전’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2023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행사 기간동안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맥코넬스’의 앰버서더 션 록스(Sean Rocks)가 직접 방한해 28일과 29일 양일간 ‘맥코넬스’ 브랜드의 제품 소개와 함께 위스키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한다. 30일에는 맥코넬스 부스 내에서 소비자 시음 및 질의응답을 받는 시간을 갖을 계획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호가든 0.0 로제’ 출시

    호가든이 라즈베리 맛의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논알코올 음료지만 호가든 로제 특유의 상큼 달콤한 라즈베리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밀맥주 호가든 로제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쳤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제품 원재료인 라즈베리를 핑크빛 색상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적용해 상큼한 풍미를 강조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 리필' 제품이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전날 서울시 종로구 서울글로벌센터에서 열렸다.

    이번에 수상한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 리필' 제품은 재활용할 수 있는 종이 소재를 사용해,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90% 줄였다.

    코팅면을 줄여 종이로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재를 사용했고, 샴푸 용기로는 국내 최초로 한국환경공단에서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도 받았다. 이외에도 환경 보전, 비건, 난분해성 플라스틱 사용 저감, 생분해 처방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리뉴얼 제품 ‘X.O. 감자떡만두 고기·김치’ 출시

    오뚜기가 기존 ‘감자떡만두’를 리뉴얼한 ‘X.O. 감자떡만두’ 2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X.O. 감자떡만두’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기존 ‘감자떡만두’의 외관과 맛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기존 제품보다 얇고 투명한 만두피와 당면 없이 꽉 채운 속을 자랑한다.

    종류는 ‘X.O. 감자떡만두 고기’와 ‘X.O. 감자떡만두 김치’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감자떡만두가 다소 크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한입에 쏙 넣기 좋은 사이즈로 출시됐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비사이클링’ 진행

    제주삼다수가 8월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더스테어스에서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BE:CYCLING(비사이클링)’을 진행한다.

    제주삼다수가 25주년을 맞아 MZ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마련한 ‘BE:CYCLING(비사이클링)’은 친환경 콘셉트를 바탕으로 온라인 메타버스와 연계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다. 대자연의 순환을 통한 귀한 선물인 제주삼다수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슬로건 'BE:CYCLING(순환하다)'에 담아냈다.

    제주삼다수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비사이클링’에서는 층별로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은 제주삼다수 생성 과정 및 환경을 위한 삼다수의 노력을, 1층에서는 대형 미디어월을 통한 제주삼다수 25주년 브랜딩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2층에서는 메타버스 콘텐츠 체험과 함께 3D 그래픽 콘텐츠를 활용한 제주삼다수 25주년 헤리티지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다.
  •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사전 예약 진행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한 신제품 ‘시리즈 9 프로 플러스(PRO+)’ 정식 출시에 앞서 역대급 혜택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8월14일 정식 출시되는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플러스’는 100년 넘게 발전해 온 브라운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브라운 고유의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직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블랙 앤 골드의 고급스러운 컬러 배치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6개의 커팅 요소로 피부 자극 없이 0.05mm까지 밀착 면도가 가능해 저녁까지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LF
    ▲ ⓒLF
    ◇ LF몰,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 입점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국내 최대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를 입점시켰다.

    LF몰은, 주 고객층과 플랫폼 이미지에 맞게 프린트베이커리 내에서도 프리미엄 작가들을 위주로 입점을 진행했다. 현재 LF몰 내 ‘프린트베이커리’ 브랜드샵을 통해 김환기, 김창열, 박서보, 유야 하시즈메 등 국내외 30여 명의 현대미술 거장부터 신예 작가들의 80여개 작품들이 입점 돼 있다.

    LF몰을 통해 한국 추상미술의 선구자인 박서보 화백의 ‘묘법(Ecriture)’ 에디션, 물방울 그림의 대가 김창열 화백의 ‘물방울’ 에디션, 환기미술관 3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김환기 작가의 에디션 등 유명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 ‘비셰프’ 신제품 출시

    동원홈푸드가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 ‘비셰프(be chef.)’ 신제품 10여 종을 출시하고 B2B 식자재 유통 사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샐러드용 드레싱 3종(키위, 참깨, 사우전아일랜드), 프리믹스 2종(부침가루, 튀김가루), 소스 3종(냉면비빔장, 쇠고기맛냉면육수, 메밀소바소스), 굴소스 1종, 냉동 가공식품 10종(베이컨 등)이다.

    또한 동원홈푸드는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에 ‘비셰프’ PB 상품의 유통을 확대하는 한편, 70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한 식자재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에도 입점해 식자재 주문부터 배송에 이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