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넷마블 게임 아이템 패키지 판매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 전개hy,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 출시
-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 전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서초구 블루 페이지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코스 클럽 회원 중 클럽 포인트를 1000점 이상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 27일까지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으며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결정한다.행사 기간 동안 클럽 회원들은 요트 투어와 클래식 공연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제공되는 스낵 및 음료, 경품 추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 성장세신세계까사의 수면 특화 브랜드 마테라소가 선보인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이 매주 평균 8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은 지난 7월 신세계까사가 ‘마테라소’를 수면 특화 브랜드로 확장하며 선보인 첫 제품이다.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을 전국 매장 메인 제품으로 전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을 까사미아의 침실 가구 핵심 상품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
◇ G마켓, 넷마블 게임 아이템 패키지 판매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넷마블 대표게임 2종 ‘모두의마블’과 ‘머지 쿵야 아일랜드’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는 ‘1000다이아’, ‘S+공격·방어 영빛 선택 박스’로 구성돼 있다. 4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딜로 선보인다.2만원 상당의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딸기쿵야 캐릭터 Lv.3’도 100원에 즐길 수 있다. 각각 선착순 1만명 대상이다. G마켓 ID당 1회 구매 가능하며, 각 게임 ID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
◇ 쿠팡, ‘푸드대전’ 행사 전개쿠팡이 대표 인기 푸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드대전’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이달 푸드대전에서는 하인즈, 뉴트리원, 청정원, 정관장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스낵·음료부터 간편식과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23일엔 하인즈 케찹과 마요네즈를 1990원에 한정 수량 제공한다. 8월 27일에는 올라운드 이뮨, 엔젯오리진 비타민D, 청정원 홍초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
◇ SK스토아, ‘헬렌카렌 퀸’ 2기 최종 선정SK스토아가 패션 PB ‘헬렌카렌’의 일반인 모델 6인을 최종 선정했다.헬렌카렌 퀸 2기는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등 첫 일정을 소화했으며 메이크오버 촬영을 통해 만들어진 제작물은 헬렌카렌 퀸 2기 6인의 자택 인근 지역에 버스 정류장 광고로 게재된다.이 밖에도 앞으로 스타일링 기법과 콘텐츠 트렌드에 대해 학습하는 ‘클래스데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및 TV쇼핑 방송 출연, F/W 시즌 헬렌카렌 화보 촬영 등 다채로운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K리그 파니니 카드’ 출시세븐일레븐이 K리그 축구팬들을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1팩당 2장의 카드를 랜덤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팩당 1000원이다.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하는 K리그 파니니 카드는 K리그 인기선수 100명과 레전드 선수 7명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콜렉팅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베이직 카드와 스페셜 카드로 나뉘어 발매된다.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전체 K리그 파니니 카드 가운데는 홍명보, 구자철 등 인기 선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50개의 초레어템 카드도 포함됐다.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3FW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야외 수업' 캠페인 론칭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FW 키즈 캠페인 ‘리틀 디스커버러의 야외 수업’을 진행한다.
맑은 날씨의 가을날, 밖으로 수업을 떠난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야외 활동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가을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는 가을 시즌의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제품인 △키즈 아웃 포켓 우븐 트레이닝 자켓 △키즈 바시티 블루종 바람막이 △키즈 트레이닝 세트 등을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했다. -
◇ 모다모다, CJ온스타일 최초 ‘샤또 블랙 샴푸’ 라이브 커머스 진행
모다모다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CJ 온스타일 앱에서 최초로 ‘프로 체인지 샤또 블랙 샴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모다모다의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일상 속 새치케어와 새치 스타일링’을 주제로 진행되며, ‘프로 체인지 샤또 블랙 샴푸’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시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바나나 에코백’이 제공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프로 체인지 블론드 샴푸’ 본품이 증정된다. 또 3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 등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청년셰르파와 함께 ‘GO BAC, 썸 & 썸’ 진행
BYN블랙야크그룹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블랙야크청년셰르파와 함께 ‘GO BAC, 썸(SOME) & 썸(SUM)’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GO BAC, 썸(SOME) & 썸(SUM)’은 지역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중장기 교육 문화 프로젝트다. 그 일환으로 재단 관계자 및 블랙야크청년셰르파 30여 명은 지난 17~18일 서울시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AC 센터)와 인근 지역에서 아동 봉사 및 클린마운틴 활동을 진행했다.
청년셰르파들은 아동들을 위한 봉사 활동 ‘핸즈 온(Hands 溫)’에 참여했다. ‘사회와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시민 모두가 따뜻한 손길을 전한다’는 의미의 ‘핸즈 온’은 2014년부터 재단에서 전개해 온 활동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필요한 것을 직접 기획하고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북한산 일출 산행을 하며 산림 정화 캠페인 클린마운틴 활동 등 진행했다. -
◇ 풀무원재단,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 시범 운영
풀무원재단이 미래세대 어린이들의 과학적 사고를 함양하는 교육 실험 프로젝트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을 시범 운영한다.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은 과학과 연극을 결합한 새로운 교육 실험 프로젝트다.
사전모집을 통해 초등학교 6학년 학생 21명(팀당 7명)을 키즈연구원 1기로 선발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으며, 오는 10월21일까지 매주 토요일 과학적 사고 교육과 연극 창작 활동을 진행한다.
교육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과학적 사고 교육 영상이 공식 유튜브 계정(@YouST_official)으로 생중계된다. -
◇ 남양유업, 친환경 곡물 찜질팩 만들기 임직원 봉사활동
남양유업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본사 2층에서 취약계층 임산부를 대상으로 ‘친환경 곡물 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네이버 해피빈,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협업으로 이뤄졌다.
남양유업 임직원 30명이 제작에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총 300만원 상당의 찜질팩(100개)을 비롯해 ‘맛있는 두유 GT 검은콩’ 등 100만원 상당의 대표 제품도 함께 전달했다. -
◇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이디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그간 선물세트 구매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식물성 원료로 만든 에코젠 소재’로 제작된 머그컵 ‘무드 라떼컵’과 ‘점보 그립 텀블러’ 등 MD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 ▲이디야 라떼 타임 세트 ▲이디야 텀블러 플러스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추석 선물세트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
◇ 동원홈푸드, ‘딜리버리랩’과 식자재 유통 디지털화 위한 MOU 체결
동원홈푸드가 식자재 통합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를 운영하는 ‘딜리버리랩’과 식자재 유통 디지털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오더히어로는 전국 7000여개 고객을 보유한 식자재 유통 플랫폼으로, 외식 사업장에 식자재 비교, 주문, 맞춤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동원홈푸드는 오더히어로에 식자재를 공급하고, 오더히어로는 약 20만 개 이상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유통사의 식자재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는 플랫폼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양사는 식자재 유통 전산 시스템 구축 등 추가적인 사업 협력 기회도 모색해나갈 계획이다. -
◇ SPC삼립, 미각제빵소 가루쌀 베이커리 출시… 쌀 소비 촉진 나서
SPC삼립이 국내 쌀 소비 촉진 정부 사업에 동참해 ‘가루쌀’을 활용한 미각제빵소 가루쌀 베이커리 2종을 선보였다.
‘가루쌀 베이커리’는 농촌진흥청에서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개발한 쌀가루 전용 품종인 ‘가루쌀’을 사용한 제품이다. 가루쌀은 일반쌀 대비 부드럽고 촉촉하여 빨리 굳지 않고 발효속도가 빨라 베이커리, 떡 개발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가루쌀을 100%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가루쌀 휘낭시에’와 탕종법(밀가루에 따뜻한 물을 넣어 반죽하는 기법)을 적용해 쫄깃하며 적정 비율의 가루쌀을 넣어 식빵 테두리까지 부드러운 ‘가루쌀 식빵’등 2종이다. 전국 중‧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hy,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 출시
hy가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6개월 만에 1700만병이 판매된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hy는 ‘쉼’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하고,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핵심 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의 액상 기술을 적용해 흡수가 빠르다.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 중 수면 후 개운한 정도의 척도인 ‘회복성 수면 점수’와 ‘심리적, 육체적 삶의 질 척도’ 개선이 입증된 소재다. 1일 권장량 120mg을 100% 함유했다.
또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을 넣었다. 쾌적한 수면 환경과 잘 어울리는 향을 더한 점도 돋보인다. 피치, 체리블라썸, 로즈힙, 자몽 등을 hy중앙연구소만의 노하우로 적용했다. -
◇ 롯데칠성음료, 농협재단에 기부금 전달
롯데칠성음료가 22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 본사 5층에서 농업인을 응원하는 취지로 진행한 ‘함께해요 우리 농산물’ 캠페인 수익금의 2%를 농협재단에 전달했다.
‘함께해요 우리 농산물’ 캠페인은 지난해 7월부터 지난 6월까지 농산물 가격 하락 및 영농비 증가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함께해요 우리 농산물!’ 문구를 활용한 ‘처음처럼’ 농협전용상품을 출시하고 일 년 간 판매금액의 일부를 적립해 농협재단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농업인 장학사업과 복지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 SPC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 메뉴 5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함께 단호박, 비트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고소한 리코타 치즈, 발사믹 드레싱이 어우러진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1만3900원), △프리미엄 생연어와 채소를 종이보트에 담아 오븐에 구워 로제소스로 맛을 낸 연어 보트 스테이크 플레이트(2만1900원), △피타 브레드에 타코 라이스, 닭가슴살, 믹스빈스, 할라피뇨, 치즈 등 비프 소스와 치폴레 소스로 맛을 낸 비프 치킨 부리또(1만1900원) 등 5종이다.
-
◇ 소노인터내셔널, 6개 사업장서 펫 동반 식당 운영
소노인터내셔널이 일부 리조트에서 반려동물과 동반 출입할 수 있는 식당을 운영한다.
소노벨 비발디, 델피노,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거제 등 6개 사업장 안에 있는 10개 식음업장에서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현행법상 식음 업장에서 동물의 출입, 전시, 사육이 수반되는 영업을 하려는 경우 영업장과 분리하도록 규정돼 있지만, 소노인터내셔널은 지난 3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규제 샌드박스(한시적 규제 유예·면제) 실증 특례를 승인받아 책임보험 가입 등 필요한 절차를 마쳤다.
출입 가능 동물은 반려견과 반려묘로 제한되며, 광견병 예방접종은 법적 필수사항이다. 미접종하거나 맹견, 혹은 공격성이 강한 견종의 경우 입장할 수 없다. 특례 승인에 따른 운영 기간은 오는 2025년 8월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