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을 존중하는 ESG패션 솔루션’ 주제9월18일~10월13일 예선 접수 시작본선 거쳐 11월13일 결선 및 시상식 진행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패션 기업 최초로 ESG패션 솔루션을 토론하는 ‘패션 임팩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패션 임팩트 챌린지(KOLON FnC Fashion Impact Challenge)는 패션 생태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솔루션을 토론하는 토너먼트 대회다.
대한민국 대학(원)생이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도화 과정을 거친 후, 다른팀과 토론 라운드를 통해 검증된 혁신 솔루션을 기업에 전달하는 형식이다.
챌린지의 주제는 ‘취향을 존중하는 코오롱FnC만의 ESG패션 솔루션’이다. 소비자들이 취향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천할 수 있는 상품, 서비스, 캠페인 등 전 분야의 혁신 솔루션을 모집한다.
참가 접수는 10월13일 오후 11시59분까지 코오롱FnC 패션 임팩트 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명이 1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ESG패션에 관한 우수한 솔루션을 제안한 대상 1팀은 400만원 상금과 코오롱FnC 대표이사장상 수여, 2023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부터 1차 면접 전형 면제 혜택을 활용해 바로 최종 면접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최우수팀 1팀은 200만원 상금과 대표이사장상, 코오롱FnC 신입 공채 서류 전형 면제 특권을 제공한다. 우수상 2팀은 100만원 상금과 대표이사장상이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