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라 옴므 컬렉션 출시… 남성용 화장품 처음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 등 제품 2종 선봬올해 신제품 및 영업망 확대로 매출 55% 성장
  • ▲ 오에라ⓒ한섬
    ▲ 오에라ⓒ한섬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가 남성 화장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한섬은 오에라의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섬이 남성용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에라 옴므 컬렉션 신제품은 총 2종이다.

    남성용 올인원 세럼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는 오에라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활성 성분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THE KING OF ALPS COMPLEX)'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 폼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관리에 특화된 세정력과 면도 폼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클린징 폼이라는 설명이다. 

    한섬은 올 들어 지속적인 제품군 확장과 유통망 확대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오에라는 최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한 '스킨터치 하이드라 글로우 선쿠션'을 선보인데 이어, 미백크림·미스트 클렌징 워터 등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

    시장 반응도 긍정작이다. 신제품 출시와 영업망 확대 효과로 올해 1월에서 8월까지 오에라 구매 고객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4% 증가하는 등 신규 고객이 증가했다. 매출 또한 올 들어 55% 늘어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섬은 연말까지 오에라 최상위급 라인 신제품을 내놓는 등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1월까지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컬렉션 트리트먼트 로션과 캘리브레이팅 컬렉션 크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