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라 옴므 컬렉션 출시… 남성용 화장품 처음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 등 제품 2종 선봬올해 신제품 및 영업망 확대로 매출 55% 성장
-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가 남성 화장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한섬은 오에라의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섬이 남성용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에라 옴므 컬렉션 신제품은 총 2종이다.
남성용 올인원 세럼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는 오에라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활성 성분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THE KING OF ALPS COMPLEX)'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 폼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관리에 특화된 세정력과 면도 폼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클린징 폼이라는 설명이다.
한섬은 올 들어 지속적인 제품군 확장과 유통망 확대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오에라는 최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한 '스킨터치 하이드라 글로우 선쿠션'을 선보인데 이어, 미백크림·미스트 클렌징 워터 등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
시장 반응도 긍정작이다. 신제품 출시와 영업망 확대 효과로 올해 1월에서 8월까지 오에라 구매 고객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4% 증가하는 등 신규 고객이 증가했다. 매출 또한 올 들어 55% 늘어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섬은 연말까지 오에라 최상위급 라인 신제품을 내놓는 등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1월까지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컬렉션 트리트먼트 로션과 캘리브레이팅 컬렉션 크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