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20% 할인혜택
  • BMW코리아가 조이몰에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코리아
    ▲ BMW코리아가 조이몰에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코리아
    BMW코리아는 자사 밴티지(Vantage) 내 전용 쇼핑몰 ‘조이몰(Joy Mall)’에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메리 크리스마스(Merry X-M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BMW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조이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적용 대상에는 12월에 새롭게 출시된 액세서리 제품부터 베이비레이서4, 캐리어 제품 등까지 모두 포함된다.

    또한, 구매 제품에 따라 각종 사은품도 제공된다. BMW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권 지갑을, 의류 및 신발을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핫워터보틀’을 증정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조이몰 고객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BMW코리아는 밴티지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오픈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