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 반포 등 핫플레이스 지역에서 진행지정한 목적지까지 차량 탑승해 이동
  • ▲ 캐딜락이 타다와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
    ▲ 캐딜락이 타다와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
    캐딜락이 타다(TADA)와 협업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익스클루시브 라이드(ESCALADE X TADA EXCLUSIVE RIDE)’를 22일부터 시작한다.

    캐딜락은 최근 모델 현빈과 함께 선보인 새로운 에스컬레이드 캠페인 ‘GLAM YOUR SUCCESS’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급 레지던스와 핫플레이스가 밀집된 한남, 반포, 성수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된다. 고객은 타다 앱을 통해 기존의 차량 호출 방식으로 에스컬레이드를 선택해 배차를 요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호출에 성공한 고객은 지정한 목적지까지 에스컬레이드에 탑승해 무료로 이동하게 된다. 

    36개의 스피커를 통해 압도적인 음향을 선사하는 AKG 스튜디오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 및 최신 2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차별화된 쇼퍼드리븐 옵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차량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에도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는 2024년 캐딜락 캘린더와 포춘 쿠키 등이 포함된 ‘2024년 새해 맞이 럭키백’이 즉시 지급된다.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캐딜락 프리미엄 우산’과 추가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캐딜락 마케팅을 총괄하는 정정윤 CMO는 “에스컬레이드는 진정한 럭셔리를 대표하는 차량으로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안락한 뒷좌석 환경을 제공한다”며, “에스컬레이드가 가진 클래스와 여유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