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평균 2만개… 분당 14개씩 팔려14일부터 신규 베이크 하우스 405 시리즈 3종 출시최대 65% 할인 프로모션도
-
CU가 선보인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가 출시 5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CU는 지난해 8월 소프트롤링 빵 2종 출시를 시작으로 와플, 단팥빵, 소보로빵, 페이스트리 등의 11종을 순차적으로 내놓았다. 개당 4000원 미만의 가격에 전문 베이커리와 견줄 만한 상품을 선보여 빵 마니아들에게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실제로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했으며 이후 매달 10만개씩 판매되며 지난달 300만개를 넘어섰다. 일평균 2만여개, 1분당 14개씩 판매되는 꼴이다.수요 증가에 힘입어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인 오리지널 슈크림빵, 허니롤링 미니식빵, 크림치즈호두빵을 2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오리지널 슈크림빵(2200원)는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반달모양의 빵이며 허니롤링 미니식빵(2000원)은 빵을 겹겹이 쌓아 올린 후 꿀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치즈호두빵(2900원)은 크림치즈를 넣고 호두 토핑을 얹은 빵이다.CU는 2월 한달간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를 대상으로 자체 커머스 앱인 포켓CU 적립 혹은 결제 QR코드 스캔 시 50%,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돼 최대 65%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빵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