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노랑풍선' 팝업 스토어현대아울렛, 개점 9주년 'Sping Fantasy-Land' 행사신세계아울렛, '하리보 블루밍 가든' 전개… 밴드 공연도 풍성
-
3월 짧은 연휴를 앞두고 주요 아울렛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우고 있다. 특히 포근해진 날씨에 맞춰 밴드 공연, 불꽃 놀이 등 다양한 야외 행사를 선보인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3월 3일까지 노랑풍선과 협업한 여행 팝업스토어를 연다.예약 및 결제자 대상 추첨을 통해 북유럽·스페인·튀르키예 항공권을 증정하며, 유럽 단독 특가 상품 현장 예약시에는 최대 15만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예약 여행지에 따라 최대 12만5000원 상당의 면세점 바우처도 제공한다.기흥점에서는 Spring Super Week 행사를 열고 봄을 맞아 나들이에 나선 소비자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게스·Lee·와릿이즌 등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코데즈컴파인, 언더아머, 캉골, 휠라 등은 30%, 나이키 25%, 로에, 아디다스, 코인코즈 등 해외 패션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개점 9주년을 맞아 3월 1일부터 17일까지 Spring Fantasy-Land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일과 2일 타워존 1층에서는 H.Point 회원을 대상으로 문구와 캐릭터가 그려진 풍선을 무료로 증정한다.별도 종료시까지 플라워 빌리지 행사도 진행한다. 빌리지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SNS 업로드 후 사은데스크에 제시하면 산펠레그리노 음료 1병을 증정한다. 꽃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바나플라워 화병을 증정한다.3월 3일 1층 수변광장에서는 오후 7시 30분 리버사이드 불꽃축제도 진행한다.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주·여주·시흥·부산점에서는 4월 28일까지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진행한다.특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개점 13주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센트럴 스퀘어(중앙광장) 일원에 ‘하리보 아트 갤리리’가 조성되며, 하리보의 대표 제품인 젤리곰을 캔버스 삼아 6명의 팝아트 작가가 11개의 다양한 대형 아트 전시물을 새롭게 선보인다.3월 1일 오후 1·4·5시에는 댄스팀, 삐에로 등 협업 퍼레이드로 구성된 크라운 마칭 밴드 공연이 열린다. 2일과 3일 오후 1·3·5시에는 혼성 6인조로 구성된 메이킹보이즈 브라스 밴드의 퍼포먼스 공연도 준비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