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가당 트렌드에 건강한 팝콘 니즈 부합 위한 제품 출시 국내 최초 ‘제로 슈가’ 팝콘 선봬 '제로팝콘'과 '제로콜라' 결합한 '제로 콤보'도 판매
  • ▲ 제로팝콘ⓒ롯데시네마
    ▲ 제로팝콘ⓒ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신메뉴 ‘제로팝콘’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제로팝콘’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한 팝콘에 대한 관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신제품이다.

    ‘제로팝콘’은 팝콘의 단 맛을 내는 주재료인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달콤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팝콘’은 극장 외 다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완제품 형태로 제작됐다. 12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판매되며 단품 가격 4900원, ‘제로팝콘’ 2개와 ‘제로콜라’ 2개가 결합된 ‘제로콤보’는 1만3000원이다.

    롯데시네마 박소연 F&B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극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관객들의 기억에 남는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