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사랑받는 히트제품 출시한 브랜드에 수여하는 ‘스타어워즈’럭셔리 화장품 ‘천기단’ 높은 평가리뉴얼로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후’가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징둥닷컴’에서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징둥닷컴은 코로나19 시기를 제외하고 매년 우수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어워즈를 개최하고 있다. ‘스타어워즈’는 풍부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예측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히트 제품을 출시하고 뛰어난 성과를 거둔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더후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화장품인 ‘천기단’ 제품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후는 지난해 9월 천기단을 13년 만에 리뉴얼하고 중국 상하이에서 글로벌 리뉴얼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천기단은 지난해 11월 광군제 때 MZ세대가 많이 찾는 ‘틱톡(중국명: 도우인)’ 채널에서 중국 중저가 화장품 ‘KANS(韩束)’ 제품에 이어 판매 순위 2위를 기록했다. 브랜드로 보면 전체 뷰티 브랜드 중 더후가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판매 순위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를 찾는 소비자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해 효능 가치와 감성 가치, 경험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