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개봉 기념 기획전시 진행 및 롯데시네마 특별 제작 포켓몬MD 3종 론칭 ‘메타몽의 무비하우스’ 운영 팝업스토어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영화 1만원 관람권 선착순 증정
-
롯데시네마가 '포켓몬스터: 성도지방 이야기, 최종장' 개봉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우와 피카츄 친구들의 모험을 담은 포켓몬스터: 성도지방 이야기, 최종장의 극장판은 그동안 미공개로 남아있던 오리지널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다. 5월1일(수) 개봉일을 확정하며 한국에서는 최초로 상영한다.
롯데시네마는 포켓몬을 함께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와 이벤트도 선보인다.
첫 번째로 국내 포켓몬스터 방영 25주년을 기념하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7층 씨네파크에서 5월19일까지 기획전시를 진행하며 현장 이벤트로 포켓몬 미니게임과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롯데시네마가 특별 제작한 MD 3종을 론칭한다.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한 디오라마 형태의 ‘숲 속의 포켓몬 피규어’와 영화 속 포켓몬 트레이너들이 사용하는 몬스터볼처럼 가운데를 열어 팝콘을 담을 수 있는 ‘몬스터볼 팝콘통’, 꽃을 든 귀여운 꼬부기가 돋보이는 ‘플라워 꼬부기 가습기’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월드타워관 전용으로 단독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직영 영화관에서도 5월부터 론칭한다.
몬스터볼 팝콘통 2만원, 숲 속의 포켓몬 피규어 1만6000원, 플라워 꼬부기 가습기는 3만4900원에 단품 판매하며 팝콘과 음료를 결합한 ‘포켓몬 콤보’도 판매한다.
세 번째로 잠실 아레나 광장에서 메타몽의 무비하우스 콘셉트 부스를 운영해 MD 상품 3종을 홍보한다. 근육몬의 주사위 던지기 미니게임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아레나 광장 팝업스토어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씨네파크에서 MD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포켓몬스터: 성도지방 이야기, 최종장 영화 1만원 관람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