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국 비롯해 글로벌 주요 지역 인기몰이정식출시 기념 접속 보상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 ⓒ넷마블
    ▲ ⓒ넷마블
    넷마블의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가 출시 초반부터 흥행 청신호가 켜졌다.

    8일 넷마블에 따르면 나혼렙은 이날 낮 12시 글로벌 170여 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출시 직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프랑스 등 글로벌 78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나혼렙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 명을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넷마블은 나혼렙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도 29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도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한편, 나혼렙은 지난 7일부터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