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의 가치 다뤄, 상품·서비스 소개유튜브 문법 적용, 공감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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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이 지난 40년의 변천사를 담은 캠페인 영상과 웹드라마를 유튜브에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지털 캠페인 영상 ‘Always I Love You’는 40년 유산(遺産)과 글로벌 AI 컴퍼니로의 비전을 한 가족의 서사를 통해 담았다. 부모와 자녀, 그리고 자녀가 다시 부모가 되는 과정속에서 통신·AI 등 시대를 관통해온 기술이 어떻게 ‘연결’의 가치를 전하고 지켜왔는지 보여준다.

    통신에서 AI까지의 변화상을 유쾌하게 보여주는 타임슬립 웹드라마 ‘뷁투더 2004’도 론칭한다. 최근 인기 콘텐츠의 주요 소재인 ‘회귀물’ 형식을 활용, 30대 주인공 ‘진상’이 20년 전인 2004년 중학생 시절로 돌아가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다.

    ‘진상’이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AI 개인비서 ‘에이닷’ 등 SKT의 상품·서비스를 자연스럽게 그려낼 예정이다. 10일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뷁투더 2004는 17일 첫 회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업로드할 계획이다.

    박규현 SK텔레콤 디지털Comm담당(부사장)은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SK텔레콤 기술이 갖는 의미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벌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