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 공략 위한 새로운 마케팅 펼쳐4월 배우 박보영을 신규 모델로 TV 광고'키티버니포니', '무민' 등과 함께한 패키지도
-
23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 모카골드는 지난 4월 뛰어난 연기력과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박보영을 신규 모델로 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맥심 모카골드 한 잔을 즐기며 해야 하는 일에 집중하는 박보영의 모습과 함께 ‘진한 집중 한잔, 맥심 모카골드’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활기찬 MZ 세대의 감성을 담아 냈다.
맥심 커피믹스는 2018년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를 시작으로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등과 함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 선보인 맥심 X 무민 스페셜 패키지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무민 캐릭터의 귀여움을 살렸다. 맥심 X 유니버설 스튜디오 컬래버레이션은 ‘죠스’, ‘쥬라기 공원’ 등 클래식 영화의 레트로 감성을 녹여냈다.
2023년 11월에는 여섯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한 맥심 커피믹스 X 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는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즈 일러스트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동서식품 김태리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가 국민커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꾸준한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만의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