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만 34세 이하 50여명 고객 수업 참여멤버십 ‘Y포차’서 굿즈, 인기 브랜드 제휴혜택
  • ▲ ⓒKT
    ▲ ⓒKT
    KT가 청년 멤버십 혜택인 ‘Y포차’ 프로모션 혜택의 하나로 서울 종로구의 플라워카페 ‘테라스 꾸까’에서 꽃다발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Y포차는 KT의 청년층 전용 브랜드인 ‘Y(와이)’ 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꾸까’ 플라워 클래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 만들기 수업으로 진행됐다.

    꾸까 플라워 클래스 이벤트에 당첨된 30명의 고객은 엄마, 친구, 연인 등 각자의 동반인과 함께 수업에 참여했다.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작약 등 제철꽃을 이용한 핸드타이드(꽃다발)를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만 34세 이하 KT멤버십 고객은 Y포차를 통해 플라워 클래스를 비롯해 굿즈, 인기 제휴 브랜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에는 Y포차 이벤트로 캐리커처 드로잉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본부장은 “KT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을 통해 청년 고객들이 기대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