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금의 일부 기부올해는 동물 복지형 보호소 사업에 쓰일 예정CSR 활동 통해 올바른 반려 문화 선도
  • ▲ ⓒ헤지스
    ▲ ⓒ헤지스
    헤지스가 지난 3월 국제 강아지의 날 맞이 출시한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금의 일부인 2000만원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헤지스는 영국 사냥견인 ‘잉글리쉬 포인터’를 브랜드 심벌로 삼고있는 만큼, 2000년 브랜드 런칭 이후 꾸준히 유기견 입양 캠페인과 반려견과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동물 복지에 앞장서 왔다.

    올해는 지난 3월 반려견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 판매 수익금의 일부인 2000만원을 지난해에 이어 연달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다.

    동물자유연대는 지난해 헤지스의 기부금 2000만원으로 위기 동물과 유기동물을 구조, 치료, 입양하는 시민 및 동물자유연대 회원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동물자유연대의 국내 최초 동물 복지형 보호소인 ‘ON DOG’ 센터의 시설 개선 사업에 헤지스의 기부금이 사용될 예정이다.

    LF 헤지스 윤정희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브랜드의 진정성과 가치를 나누고 참여를 이끌 수 있는 방향으로 해피퍼피 캠페인을 이어가며 올바른 반려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