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인터뷰 담은 광고영상 추가 공개이영애 "자신있게 추천해요…제가 고객이니까"
-
KB국민은행은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고객인 이영애 배우의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실제 인터뷰를 광고로 만든 54초 온라인 광고 영상도 추가 공개했다.국민은행은 지난달 이영애 배우가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를 택한 이유를 담은 ‘선택 편’을 공개한데 이어 이번 달 1일 2년 간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한 소감을 담은 ‘추천 편’을 공개했다. 두 광고 영상의 조회수는 500만뷰를 넘어섰다.이날 추가 공개한 광고 영상에는 이영애 배우와의 실제 인터뷰가 담겼다. 이씨는 영상에서 “갤러리에 왔다는 느낌, 자꾸 가고 싶다라는 느낌이 든다”, “KB금융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나만을 위해 관리를 해준다”, “제가 진짜 고객이니까 더 적극적으로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에 대한 생각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했고 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광고 영상이 완성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