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의견 경청 등 소통 창구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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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4년 '제12기 고객패널'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고객패널제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올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시행에서 4회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12기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랩(Wrap), RP 상품 또는 ISA계좌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총 모집인원은 3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 방법은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25일부터 30일까지 키움증권의 펀드, 랩(Wrap), RP 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신규 상품 개발 아이디어 및 서비스 제안, 금융소비자보호 관련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설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키움증권은 설문을 완료한 고객에 대해 소정의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고,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고객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모바일 웹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부터 당사의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해 향후 신규 금융상품기획 및 개발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12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