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싱글앨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인 … 글로벌 인지도 ↑7월 영상캠페인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 진행 예정
  • ▲ 키스오브라이프.
    ▲ 키스오브라이프.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4인조 여자아이돌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키오프)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니들리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모든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데일리 토너 패드'는 건조하고 각질이 부각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2021년 화해 어워드 스크럽·필링 부문을 수상했으며 최근 판매 수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

    니들리는 자극없이 순한 제품으로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넣겠다는 방향성과 키오프 팀명에 담긴 '인공호흡', 즉 음악과 매력으로 가요계에 새 숨을 불어넣겠다는 목표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키오프는 지난 4월 발매한 싱글앨범 'Midas Touch'가 같은 달 16일 빌보드 글로벌 200차트에 165위로 진입하는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5세대 여자 아이돌 그룹이다.

    니들리는 통통 튀는 개성을 가진 키오프의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스킨케어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할 방침이다.

    니들리 관계자는 '앞으로 키오프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면서 "7월 중 키오프와 함께한 영상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