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간편식 ‘가뿐한끼’ 매콤닭가슴살 카레 선봬CU, 비닐 우산 2종 업계 최저가 5000원에 출시세븐일레븐, ‘K리그 파니니카드’의 2024년 버전 선봬
-
◇ 오뚜기, 100kcal로 가벼운 가뿐한끼 ‘매콤닭가슴살 카레’ 출시오뚜기가 많은 이들이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하고 가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를 통해 ‘매콤닭가슴살 카레’ 신제품을 출시했다.100% 국산 닭가슴살과 야채를 듬뿍 넣어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100kcal라는 부담없는 칼로리로 식단 관리 중에도 즐길 수 있다.휴대성을 높인 1인분 파우치 타입으로,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세워 30초간 데우거나, 끓는 물 조리 시 봉지째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3분간 가열하면 완성된다.
-
◇ CU, 해외 직소싱으로 업계 최저가 우산 선보여CU가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해외 직소싱을 통해 업계 최저가 비닐 우산을 선보인다. CU는 빠르면 이달 말부터 시작될 장마철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55cm 비닐 우산 2종(퍼플, 그린)을 편의점 업계 최저가인 5000원에 판매한다.55cm 우산은 CU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상인 보라색과 밝은 연두색을 적용한 2종이다. 우산 꼭지부터 은은하게 퍼지는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고급 EVA 원단과 강화 살대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CU는 수입 벤더사를 거치지 않고 직소싱을 통해 매입 원가를 절감, 가격 경쟁력을 높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누가 크래커(대만), 모구모구 주스(태국), 까눌레, 쇼콜라(프랑스), 에그타르트(포르투갈), 아이스크림(뉴질랜드), 감자칩(말레이시아), 멸균우유(폴란드) 등 지금까지 들여온 상품은 400여 종이다.
-
◇ 세븐일레븐, ‘K리그 파니니카드 2024’ 신상품 출시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출시해 150만팩의 판매 신화를 쓴 ‘K리그 파니니카드’의 2024년 버전을 새롭게 내놓는다.세븐일레븐은 지난 3일 ‘K리그 파니니카드 2024’ 24팩 세트 상품 300개를 점포 출시 전 세븐앱을 통해 선판매 했다. 45분만에 매진되며 벌써부터 화제를 뿌리고 있다.K리그 파니니카드 2024는 14개 K리그 클럽 175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지난 시즌 150장 대비 카드의 종류를 더 늘려 총 270장(베이스카드 175장, 스페셜카드 95)으로 구성했으며, 1팩당 6장의 카드가 무작위로 들어있다.
-
◇ 팔도, 더 커진 ‘빅 뽀로로 제로 2종’ 출시… ‘당류, 칼로리 제로’팔도가 어린이 음료 브랜드 1위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이하 뽀로로 음료)’의 신제품 ‘빅 뽀로로 제로’를 출시한다. 빅 뽀로로 제로는 기존 뽀로로 음료(235ml) 대비 1.5배 큰 중용량(360ml) 제품이다. 유아기를 거쳐 섭취량이 늘어난 어린이가 주요 타겟이다.어린이 건강을 고려한 제품 설계도 특징이다.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패키지 상단에는 푸시풀캡(Push&Pull Cap)을 적용했다. 보관과 음용이 용이해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다.팔도는 선호도가 높은 2종(밀크맛, 딸기맛)을 먼저 출시하고,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
◇ 인터파크, 아이 동반 가족 위한 여름방학 패키지 확대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여행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여행 패키지를 확대한다.인터파크는 동행자 유형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W트립’ 상품 중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를 엄선해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베트남, 사이판, 괌 내 인기 휴양 리조트와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연계하는 등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일정과 옵션을 담은 패키지를 소개한다.
상품에 따라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과 같은 특전을 제공한다.영어 교육과 해외여행을 결합한 ‘에듀홀릭’ 패키지도 여름방학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다. 지난해 선보였던 호주 패키지 외에도 베트남, 말레이시아, 스위스로 지역을 확대했다. 자녀가 국제학교 및 공인 어학원에서 레저 액티비티·문화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영어 수업을 듣는 동안 보호자는 자유롭게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 무신사 플레이어, 윌슨과 개최한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성료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토탈 스포츠 브랜드 윌슨과 함께 개최한 ‘더 플레이어 테니스 윌슨 오픈’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5~16일 서울 용마랠리 테니스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스포츠 전문관으로서 무신사 플레이어의 차별점을 알리고 테니스인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남자 복식 96팀, 여자 복식 72팀이 참여해 총 336명의 테니스인이 경합을 벌였다. 우승팀에게는 뉴욕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US 오픈 관람 패키지가 주어졌다. 2위, 3위 팀에게는 각각 140만 원과 70만 원 상당의 윌슨 제품이 돌아갔다.이 밖에도 대회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대회 당일 윌슨 브랜드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참가자에게 테니스볼을 증정하고, 윌슨의 모든 라켓을 파트너와 함께 시타 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
◇ 롯데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의성마늘 햄핑’ 성료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경북 의성군에서 열린 제13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의성마늘 햄핑’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의성마늘 햄핑은 롯데웰푸드와 의성군이 2010년부터 매년 공동으로 개최한 가족 캠핑이다.의성마늘 수확 체험도 진행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직접 의성마늘을 캐며 살아있는 자연 생태 체험과 더불어 농민의 노고를 이해하는 시간도 가졌다.
최근 미디어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펜싱선수 김준호와 아들 김은우 부자도 의성마늘 햄핑에 참여해 마늘캐기 체험을 함께하며 참여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
◇ 큐익스프레스, 콜드체인 9.2배로 성장… 고객사 유치 속력큐익스프레스의 국내 저온 물류 월간 주문량이 연초 대비 9.2배로 급증하며 콜드체인 부문에서 빠른 성장세를 나타냈다. 큐익스프레스는 국내 계열 플랫폼 연계와 국내외 통합 물류 제공을 무기로 고객사 확보에 나섰다.큐텐 계열 플랫폼의 ‘프라임 프레시’ 참여로 큐익스프레스의 저온 물류 고객사는 빠른 매출 성장을 이뤘다. 큐익스프레스 콜드체인 풀필먼트 입고와 계열 플랫폼 입점만으로 각 플랫폼에서 빠른 신선 배송을 제공하는 핵심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계열사들이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만족을 위해 기획전을 구성해 ‘프라임 프레시’ 상품을 큐레이션 한 것이 주효했다.큐익스프레스는 계열사의 프라임 서비스 확장 등을 바탕으로 콜드체인 고객사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위메프플러스에서의 프레시 상품 판매를 늘리는 동시에, AK몰의 냉동식품 물류와도 연계를 추진할 계획이다. 큐텐 플랫폼 통합 판매 지원을 무기로 계열사 셀러 외 신규 고객사 유치를 이어갈 계획이다.
-
◇ 파스쿠찌, LG유플러스 회원 대상 ‘젤라또 컵 쿠폰’ 프로모션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대표 여름 메뉴 ‘젤라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파스쿠찌는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젤라또 컵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쿠폰 사용 시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은 무료, VIP 회원은 50%, 우수 회원은 4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젤라또 컵을 즐길 수 있다.파스쿠찌는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우산’ 굿즈 2종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25일 해피오더 앱에서 ‘장우산’ 1종과 젤라또 컵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사전 예약하면 2000원 혜택이 적용된 1만7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옥션, 19일 단 하루 스마일배송 ‘극한특가’… 최대 50% 할인옥션이 오는 19일 하루 동안 ‘극한특가 스마일배송 편’ 프로모션을 열고 리빙, 생필품, 건강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반복 구매가 많은 인기상품 300여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마일배송은 빠른 배송, 묶음 배송, 무료 배송이 특징이다.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옥션의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 기존 극한특가가 하나의 브랜드사 제품에 올인했다면, 이번 행사는 ‘스마일배송’ 상품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모아 한 번에 할인 및 배송 가능하다.이번 행사는 120여 셀러가 참여하고, 19개의 브랜드관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키친나이스 ▲리벤스 ▲테리파머 ▲네이처리빙 ▲가쯔 ▲락앤락 등 리빙 대표 브랜드와 ▲위닉스 ▲신일 ▲대우 ▲이노크아든 등 소형가전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
◇ BAT로스만스, ‘뷰즈고 2세대’ 출시BAT로스만스가 뷰즈 고 2세대 신제품 6종을 추가 출시했다.새롭게 추가된 제품은 ▲퍼플 프레시 ▲썸머 프레시 ▲선셋 프레시 ▲콜드 프레시 ▲펄 프레시 ▲그린 스파크 등으로 구성됐다.뷰즈 고 2세대는 천연니코틴 용액이 포함된 폐쇄식 액상 전자담배로, 1세대의 특장점은 유지하면서 업그레이드가 적용돼 차원이 다른 편의성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날렵한 유선형의 흡입구를 장착해 편안한 사용감도 선보인다.뷰즈 고 2세대의 액상 용량은 2.㎖l(니코틴 함량 0.9%)이며, 소비자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만원으로 전국 편의점 및 베이프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