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매달 24일 단 하루 ‘24데이’ 연다에이피알, ‘포토그레이X황희찬’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 출시맘스터치, 몽골 5·6호점 연이어 개점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매달 24일 단 하루 ‘24데이’ 연다

    이마트24가 이달 24일부터 매달 단 하루 ‘24데이’를 진행한다.

    24데이는 24라는 숫자를 활용한 24% 할인, 2400원 균일가, 2+4 덤 증정 행사를 통해 이마트24를 각인시키고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 24일에는 행사카드 결제 시 편의점업계 단독 판매하는 일본 최고 월드챔피언 맥주로 유명한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 에일캔’ 500ml(6입) 번들을 24% 할인된 1만3680원에 제공하며, ‘가득찬도시락’은 정상가 대비 59% 할인된 24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코카콜라캔 250ml는 2+4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육아의 지니’ 기획전 개최

    G마켓이 출산·육아 원데이 할인전 ‘육아의 지니’를 신규 오픈한다. 매월 1, 3주차 금요일마다 선보이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21일자 행사는 출산・육아, 장난감・완구, 유아동의류, 유아동도서 등 MD 추천 육아 필수템을 최대 77% 특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실시간 소통도 이어간다. 오전 11시 G마켓 라방 채널 ‘G라이브’에서 첫 영어노출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영어도서 전문 브랜드 ‘북메카’의 인기 상품 100종을 소개한다.
  • ▲ ⓒNS샵플러스
    ▲ ⓒNS샵플러스
    ◇ NS샵플러스, ‘패션다이빙’ 23일 단 하루 특집전

    23일 단 하루 진행되는 ‘패션 다이빙’에서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패션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세 가지 색상의 ‘푸마 에어홀 우븐7부팬츠’는 UV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원단으로 발수성과 속 건성이 특징이며 5만9900원에서 10% 할인된 5만3910원에 판매한다. 같은 브랜드의 ‘푸마 익스트림 기능성 언더셔츠 7종 데일리 패키지’는 6만2910원이다. 

    착화감이 뛰어난 5중 구조의 아웃솔이 특징인 ‘슈리오 비즈 키높이 샌들’은 2만9700원, 탄성력과 회복력이 좋은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해 만든 ‘뱅뱅 여성24썸머 라이크라 데님팬츠3종’은 7만9900원에서 10% 할인한 7만1910원에 판매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중남미 6개국 여행상품 선보여

    홈앤쇼핑이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9시 35분 중남미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5월 19일 참좋은여행의 남미 4국 17일 상품을 방송한 바 있는데, 당시 65분 방송시간 동안 1470팀이 상담신청을 남기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또 다시 기획된 상품이다.

    이번에도 참좋은여행과 함께 ‘다시 없을 프리미엄 중남미 여행’을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남미의 대표 여행지인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페루, 브라질, 칠레와 중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멕시코까지 포함된 꽉 찬 일정으로 여행할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 개최

    쿠팡이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최고의 뷰티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트라·달바·이니스프리·시세이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2000여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6월 17일~23일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24일~30일에는 메이크업과 뷰티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포토그레이’ X ‘황희찬’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 출시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에서 오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축구선수 황희찬과 콜라보를 통한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와 스페셜 프레임을 선보인다. 

    포토그레이가 국내 포토부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포토 라이브 필터’는 콜라보 모델의 특정 동작을 움직이는 모션 필터로 재현해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이다.

    촬영 후에는 QR코드를 이용해 움직이는 타임랩스 형태로 파일 저장도 가능하다. 이번 황희찬과의 콜라보에서는 축구선수로서 역동성을 강조한 ‘황희찬 라이브 필터’ 4종이 전국 포토그레이 지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풀무원 평양냉면’ 리뉴얼

    풀무원이 풀무원 평양냉면을 리뉴얼하고 오는 6월 20일부터 이를 기념하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초고압 제면 공법으로 면의 쫄깃함은 유지하면서 면 압출 압력을 조정해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또한 동치미 발효에 쓰이는 종균을 풀무원에서 개발한 씨앗 유산균으로 바꿔 육수의 감칠맛과 청량감을 높였다.

    평양냉면 2인·4인용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만 봉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스크래치 경품 쿠폰 속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및 로그인한 뒤 경품 쿠폰에 기재된 시리얼 넘버를 8월 31일까지 등록해 수령하면 된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사계절 배달안전 캠페인’ 전개

    우아한청년들이 라이더의 안전한 배달을 위한 공동캠페인 ‘사계절 배달안전 캠페인(여름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우아한청년들은 여름철 빗길 운행 시 라이더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주요 안전교통수칙들을 전달한다.

    여름철 우천 운행 시 시야확보가 어렵고 안전 사고가 자주 발생한다는 라이더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우천 운행 시 라이더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제작됐다.

    여름철 빗길 안전교통수칙으로는 ▲규정속도보다 20~50% 감속하기 ▲급격한 진로 변경 자제하기 ▲사각지대 조심하기 ▲운행 전 기상상황 확인하기 등을 엄선·전달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몽골 5·6호점 연이어 개점

    맘스터치가 몽골 울란바트로에 5·6호 매장을 출점한다. 해당 매장은 몽골 내 첫 가맹 점포다.

    맘스터치는 지난 16일 울란바토르 북부의 인구 밀집 지역 내 대형 쇼핑몰인 ‘고 투 마켓(Go To Market)’에 ‘맘스터치 몽골 5호점’을 오픈했다. 한국식 치킨 메뉴를 포함해 치킨 13종과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등 버거 8종 등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20일에는 290m² 규모, 약 120석의 좌석을 갖춘 대형 매장인 ‘몽골 6호점’이 문을 열었다. 맘스터치는 연내 10개, 2025년까지 20개점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전개

    투썸플레이스가 6월 21일부터 ‘피너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까지 투썸하트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스페셜 스탬프 1개를 포함해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누피 피크닉백’을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예약 쿠폰이 제공된다. 스탬프는 여름 시즌 빙수인 ‘스누피의 초코 쿠키 빙수’, ‘우리 팥 빙수’, ‘애플망고 빙수’ 구매 시 지급된다.

    ‘스누피 피크닉백’의 구매 및 수령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된다. 7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일본 시장서 포테이토 칩 3종 출시

    삼양식품이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포테이토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포테이토칩에 고스란히 담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께 1.0~1.2㎜로 슬라이스 한 감자를 약 180℃에서 2분 30초간 튀겨 기본에 충실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3종 모두 중량은 55g이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198엔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한국관광공사와 외국인 관광객 환대 행사 

    스타벅스 코리아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지난 19일 대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대구종로고택점’에서 외국인 관광객 90여명을 대상으로 한국의 맛과 멋을 알리는 환대 행사를 진행했다.

    스타벅스와 한국관광공사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한국 전통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더불어 대구종로고택점의 특화 음료인 ‘막걸리향 크림 콜드 브루’, ‘인절미 크림 라떼’ 및 ‘호작도MD’ 등 전통 요소가 가미된 콘텐츠들의 소개를 진행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이색 면접 통해 ‘히든서포터즈’ 25기 최정예 멤버 선발

    롯데웰푸드가 지난 20일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히든서포터즈’ 25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히든서포터즈’는 식품업계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25기는 특별한 선발 방식을 통해 최정예 멤버로만 선발했다. 

    듣기평가, 미각평가 등 오감을 활용한 이색적인 히든 테스트로 롯데웰푸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애정도를 평가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2024 중소기업인 대회’서 중기부 장관상 표창 수여

    롯데GRS가 지난 20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4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 부문은 ‘중소기업 지원 우수단체’로 중소기업과의 업무 추진, 성장 판로 지원 등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동반성장 및 ESG 경영의 일환으로 ‘폐유 자원 선순환’이 대표 사례로 꼽힌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한국여행협회 선정 '2024 국내 안전 여행상품'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4 국내 안전 여행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

    '안전 여행상품'은 여행 소비자의 신뢰 확보와 지속 가능한 여행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품이다.

    '2024 안전여행 상품'에 선정된 모두투어의 상품은 'COOL 제주, 제주도 낭만 여행 3일'이다. 모두투어 단독 행사 진행으로 전 일정 4성급에 숙박하며 노팁, 노옵션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안녕, 할부지' 올 가을 극장 개봉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준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와 주키퍼(사육사)들과의 공개되지 않았던 소중한 순간들을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를 올 가을 극장 개봉 예정이다.

    푸바오의 엄마, 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판다월드로 온 순간부터 푸바오가 중국으로 떠난 이후의 모습들을 다큐메이션(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했다.

    오는 24일부터 약 2주간 G마켓을 통해 이벤트 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