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C 지역 고객 중심 단독 심포지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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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는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단독 심포지엄을 개최해 회사 주요 제품을 홍보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클래시스 APAC 심포지엄에는 글로벌 병‧의원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 볼뉴머와 울트라포머 MPT(국내명 슈링크 유니버스)에 대한 누적 임상 결과와 시술 프로토콜을 공유했다. 

    ▲한국 ▲호주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다국적 연자의 발표를 통해 클래시스 제품이 가진 임상적‧학술적 가치와 높은 기술력이 전달됐다.

    클래시스는 먼저 출시한 울트라포머 MPT가 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우수한 임상 성과를 쌓아가고 있는 만큼, 신제품인 볼뉴머를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데 이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회사는 정례화된 학술 행사인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통해 아시아 고객 확대를 가속화하고, 차별화된 학술적·임상적 성과를 공유해 볼뉴머에 대한 고객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클래시스의 기술력과 임상 결과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이용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장려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클래시스 제품의 충성 고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