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시장 본격 진출
  • ▲ ⓒ흥국에프엔비
    ▲ ⓒ흥국에프엔비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는 '2024년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참가해 본격적으로 주류 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992년 개최를 시작으로 올해로 32회차 진행되는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는 작년 방문객 5만3000여 명이 참석한 국내 최대 주류박람회로 한국전시산업진흥회로부터 국제 인증 전시회를 인증받았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서울국제주류 박람회에서 한국바텐더협회 주관 17회 코리안컵칵테일대회 공식 후원사로도 참여했다. 자사 제품 홍보 및 다양한 활용법 소개를 통해 주류 업계에서 인지도 확보와 판로 확장을 위한 다각적인 전략을 구사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행사에서 전문 칵테일에 활용 가능한 과일 농축액과 리얼 베이스, 스퀴즈 주스 등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는 최근 트렌드인 하이볼을 알코올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늘의일상 하이볼향 시럽 제로'를 비롯해 독일에서 온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저스트비 알코올 프리 로제'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주류시장 진출에 있어 흥국에프엔비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혁신적인 제품 개발 능력이 결합돼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여러 영업 채널을 활용해 주류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입지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회사는 지난 3월 정기주주총회에서 주류 제조업, 주류 컨설팅업, 주류 도·소매업, 판매업 및 유통업, 주류 수입업 등 주류사업 진출을 위한 사업목적을 추가, 본격적인 주류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