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동그란스팸’ 출시GS25, ‘요아정’과 콜라보 아이스크림 출시29CM, 이구성수에서 애플 제품 팝업 연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서포터즈 ‘판아워홈 아워크루’ 모집

    아워홈이 ‘판아워홈-대학생 서포터즈’를 ‘판아워홈 아워크루(Our Crew)’로 새롭게 명명하고, 활동 인원을 모집한다.

    ‘판아워홈 아워크루’는 대학생이 참가하는 아워홈 공식 서포터즈로서, 아워홈의 주요 서비스와 제품, 사업 현장 등을 직접 체험하고 대학생 관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기획, 제안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제품∙서비스 출시 ▲사업장 오픈 시 리뷰 및 피드백 서베이 ▲인터뷰 등 대학생 소비자 조사 등 회사와 아워크루 모두 유익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미션을 기획해 실시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에는 평가를 통해 우수 팀을 선정해 아워홈 상품권 및 A1 포인트 등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최우수 활동팀 전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부여한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고객 체험 캠페인’ 활동 전개

    이디야커피가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객 체험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

    이디야커피 브랜드 체험 캠페인은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2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매월 고객 모집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자연경관 투어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 공인 트레이너가 직접 강의하는 핸드드립 클래스 ▲푸짐한 바비큐 파티까지 힐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운정초등학교에 피자 전달

    도미노피자는 월드비전의 사이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인 ‘교실에서 찾은 희망’에서 우수 학급으로 선정된 파주 운정초등학교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교 폭력 문제를 예방하고자 하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월드비전이 진행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동참, 우수학급에 파티카로 피자를 전달하고 일부 학급에는 도미노콘을 지급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전국의 유초중고 교사 등 모든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선생님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학생들을 위해 노력한 모든 선생님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동그란스팸’ 출시

    CJ제일제당은 둥근 형태로 편의성을 강화한 ‘동그란스팸’을 출시했다.

    스팸 캔햄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둥글고 길쭉한 라운드햄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캔에서 꺼내는 번거로움 없이 간단히 썰어 사용할 수 있고, 한입 크기로 밥반찬은 물론 덮밥, 피자, 파스타 등 각종 요리의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다.

    동그란 스팸은 시중의 대표적인 라운드햄과 비교했을 때, 약 40% 적은 160g으로, 개봉 후 남은 햄을 따로 보관하거나 버리지 않아도 된다.

    CJ제일제당은 ‘동그란스팸’을 앞세워 간편조리 트렌드를 선도하고, 스팸 브랜드의 외연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 ▲ ⓒ롯데장학재단
    ▲ ⓒ롯데장학재단
    ◇ 롯데장학재단, ‘샤롯데 미술대전’ 공모

    롯데장학재단이 8월 30일까지 제1회 샤롯데 독서미술대전 공모에 나선다.

    공모전은 신격호 명예회장의 문학정신을 계승하고 아동,청소년 독서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개최됐다.

    대상은 책 읽기를 좋아하는 전국 초,중,고등학생 및 19세 이하 청소년이며 도서를 읽은 후 느낌과 생각을 ▲수채화 ▲웹툰 ▲아크릴화 ▲포스터 등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수상자는 대상 3명, 최우수상 6명, 우수상 6명, 입선 1000명으로 총 상금은 2500만원이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 개최

    bhc 치킨이 서울디지텍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이하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은 2인 1조가 되어 약 3시간 동안 bhc 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및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만들며 브랜드의 역사와 메뉴 탄생 비화 등을 직접 겪었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과 퀴즈 맞추기 코너를 통해 편의점 인기 간식으로 꼽히는 ‘bhc 뿌링란’ 등을 소정의 상품으로 제공하며 수업의 재미를 더했다. 이후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뿌링클순살'과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튀기고 시즈닝을 더해 메뉴를 완성했다.
  • ▲ ⓒGS25
    ▲ ⓒGS25
    ◇ GS25, ‘요아정’과 콜라보 아이스크림 출시

    GS25는 ‘요아정(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과 손잡고 지난 4일 요아정의 베스트 플레이버를 적용한 '요아정 딸기초코쉘요거트바'를 출시했다.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딸기시럽, 초코코팅, 딸기후레이크토핑을 결합해 건강까지 고려한 맛있는 아이스크림 바 타입 상품이다. 가격은 2500원이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남미 6개국 여행상품 선보여

    홈앤쇼핑이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 남미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모두투어와 함께 대한항공 탑승 남미 6개국 17일 여행 상품을 진행한다. 인생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남미의 대표 여행지인 우유니 사막, 이과수 폭포, 마추픽추 등의 여행일정은 물론 우루과이 콜로니아 데이투어 등 특별한 일정들을 추가해 완성도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 ⓒ29CM
    ▲ ⓒ29CM
    ◇ 29CM, 이구성수에서 애플 제품 팝업 연다

    29CM에서 애플(Apple)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5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브랜드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진행된다. ‘더 크리에이터스(The Creators)’를 주제로 애플 제품을 활용해 창작활동을 펼치는 여러 크리에이터의 전시와 토크 세션을 선보인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9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이 4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사단법인 한국식품과학회와 공동으로 제29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은 다양한 기능성 식품소재 및 발효 분야의 활발한 학술 활동으로 과학 지식 확장과 식품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서울대학교 국제농업기술대학원 김도만 교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시상에는 오뚜기함태호재단 박기문 이사가 참석해 상패와 부상 3000만원을 전달했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말라마 마우이’ 캠페인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말라마 마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마우이섬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사랑하니까 하와이 9일’이 있다. 이 상품은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이용하며, 마우이섬과 오아후섬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나눔봉사단’ 혹서기 맞아 지역아동센터 음료 후원

    4일 팔도 ‘나눔봉사단’은 서울 중랑구 지역아동센터 23개소에 자사 음료 8400개를 전달했다. 후원처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선정했다.

    지원 품목은 자사 어린이 음료 브랜드 ‘뿌요소다’이다. 이날 전달된 음료는 지역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약 600명이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 쓰인다.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여름 호캉스 위한 전용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가 ‘썸머 위드 신라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고객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손 선풍기 ▲쿨 패치 2매 ▲마스크 팩 2매 ▲’코바’ 아이스커피 쿠폰 2매 등이 포함된 ‘쿨 썸머 키트’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신라스테이 뷔페를 유선 및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본인 포함 최대 4인에게 중식, 석식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AI 경쟁력 강화 위해 사내 해커톤 ‘인트톤 2024’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역삼동 소재 공유 오피스에서 사내 첫 해커톤 행사인 ‘인트톤 2024’를 실시했다. 

    ‘인트톤’은 인터파크트리플과 해커톤의 합성어로, 제품 담당자 외에도 마케팅, 전략, 디자인 등 다양한 직군의 구성원이 서비스 혁신을 위해 함께 고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이번 ‘인트톤’의 주제를 ‘생성형 AI’로 지정하고 혁신 기술에 대한 전사적 이해도와 활용도를 높여 트래블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 ▲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이진숙 전무(오른쪽)와 안전보호구협회 한재원 협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이진숙 전무(오른쪽)와 안전보호구협회 한재원 협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

    동아오츠카가 지난 7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2년 연속 참가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시회에 참가한 동아오츠카는 수분, 그늘, 휴식 3대 수칙을 활용한 근로자 안전문화 확립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동아오츠카는 안전보호구협회에 안전문화 확산 슬로건이 삽입된 포카리스웨트(수분)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된 포카리스웨트는 국제산업안전보건전시회 내 활용될 예정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패션 브랜드 ‘미치코런던’과 협업

    롯데웰푸드가 MZ세대 껌 공략을 위해 미치코런던과 협업에 나선다.

    이번 ‘롯데껌X미치코런던’ 협업으로 레트로껌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 등 2종에 미치코런던 컬래버 한정판 제품이 출시된다. 한정판 제품은 외부 겉과 속 포장지 곳곳에 미치코런던 로고가 삽입됐다.

    미치코런던은 롯데껌 패키지와 로고가 디자인된 티셔츠와 키링 등 다양한 패션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롯데껌X미치코런던’ 컬래버 의류는 반팔 티셔츠 6종, 크롭 반팔 티셔츠 3종, 나시 3종과 키링 1종으로 총 13종이다.

    의류와 굿즈는 오는 7월 8일부터 무신사 온라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2024 아워 유니크 펀’ 패키지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연중 내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엔터테인먼트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2024 아워 유니크 펀'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 1박과 더불어 다양한 테마의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체험형 미디어 테마파크, 수상레저 시설,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등 3가지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체험권을 받는 형태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6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투숙 기간은 7월8일(월)부터 12월31일(화)까지이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기간인 7월12일(금)까지 스위트 타입 객실 기준 최대 15% 할인이 제공된다.

  • ▲ ⓒ시그니엘 서울
    ▲ ⓒ시그니엘 서울
    ◇ 시그니엘 서울X애술린, 투숙객 라운지서 북 큐레이션 서비스 운영

    시그니엘 서울이 프랑스 명품 서적 브랜드 애술린과 손잡고 투숙객 전용 라운지를 문화 공간으로 재구성한다.

    협업을 통해 애술린은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투숙객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의 서재 공간을 큐레이팅 하여, 호텔 투숙객에게 품격 있는 휴양과 새로운 예술적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통적인 최고급 책 제작 기술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본한 애술린의 대표 도서 ‘얼티미트 컬렉션’을 비롯해 예술, 디자인, 건축 등 다양한 주제의 애술린 추천 도서들이 비치되며, 해당 추천 도서들은 연 2회 정기적으로 교체 전시될 예정이다.
  • ▲ ⓒ헤지스
    ▲ ⓒ헤지스
    ◇ LF 헤지스, 여름 원피스 매출 120% 급증

    최근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면서 헤지스 ‘여름 원피스’ 매출이 전월 대비 120% 증가했다.

    6월 한 달간 헤지스 여성의 ‘피케 원피스’ 매출은 전월 대비 120% 신장세를 보이며 원피스 전체 카테고리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피케 원피스 매출 호조로 헤지스의 원피스 카테고리 전체 매출 역시 같은 기간 70% 증가세를 기록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실리에 반센 국내 첫 팝업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6일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세실리에 반센(CECILIE BAHNSEN)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도산 팝업 스토어는 8월 14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이어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분더샵 더 스테이지에서 2차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국내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세실리에 반센의 공식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식스와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비롯해 브랜드의 프리폴(Pre-Fall) 컬렉션 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12일까지 ‘위메프 데이’… 보양식 선보여 

    위메프는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펼치고 다채로운 식품군을 초특가 판매한다.

    타임특가 코너에서 5일 ▲사조 대림 안심 삼계탕(810g 5900원), 6일에는 ▲양념 소갈비찜(1kg 1만3990원) 등을 할인한다. 또 카테고리 추천코너에서 5일 ▲멕시카나치킨 기프티콘(후라이드+콜라1.25l 1만6000원), 6일 ▲프레시지 텍사스페퍼스테이크(170g 4500원)를 선보인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견공 전용 풋샴푸 ‘강아지 발씻자’ 출시

    산책 후 강아지 발 씻기기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LG생활건강이 강아지용 풋샴푸인 ‘강아지 발씻자’를 선보였다. 

    펫케어 토탈 브랜드 ‘시리우스’는 오는 7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강아지 발씻자를 고객에게 처음 소개한다. ‘국제 강아지 발의 날’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라방에는 쇼 호스트가 직접 기르는 강아지를 비롯해 실제 고객이 기르는 강아지까지 총 5마리의 강아지가 출연해 펫 풋샴푸 사용법을 시연한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100주년 디자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유한킴벌리가 크리넥스 100주년을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크리넥스의 부드러움을 따뜻한 색감의 꽃으로 구현했으며, 실크소프트 미용티슈와 실키소프트 물티슈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