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감사 이벤트 열어
  • ▲ ⓒ안지오랩
    ▲ ⓒ안지오랩
    혈관신생 억제제 개발 전문 기업 안지오랩은 자사가 개발한 혈관신생 억제 효능의 내장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제조한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래식' 출시 1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년 동안 8만여 포가 판매된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래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원료를 사용해 유효성과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회사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래식을 12주 동안 섭취했을 때 고강도 운동으로도 빼기 어려운 내장지방이 20% 이상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한 포씩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며, 식이섬유가 추가로 함유됐다. 카페인 불검출이 확인돼 민감한 사람들도 장기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권장 기준에 맞춘 3+3 이벤트와 트라이탄 재질의 고급 물병을 무료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오비엑스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지오랩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래식에 대한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더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을 통해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