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1만900원 ‘만쿠만구 치킨 순살’ 선봬교촌에프앤비, 어플리케이션 포장 할인 이벤트 진행무신사, ‘인프콘 2024’ 참가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만쿠만구치킨 순살 버전 출시

    세븐일레븐이 2년 전 출시 가격인 1만900원 그대로 ‘만쿠만구 치킨 순살’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2년 1만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닭다리 부위로만 닭 한마리 수준의 양을 구성한 ‘만쿠만구 치킨’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세븐일레븐의 올해 즉석치킨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5% 가량 증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만쿠만구 치킨 순살은 누구나 좋아하는 닭다리살로만 구성된 상품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순살치킨 수준의 중량(600g)에 가격은 2배 이상 낮은 것이 최대 장점이다. 다가오는 말복에는 3000원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 ⓒNS쇼핑
    ▲ ⓒNS쇼핑
    ◇ NS홈쇼핑, ‘NS 푸드페스타 2024’ 요리경연 본선 진출자 발표

    NS홈쇼핑이 'NS푸드페스타 2024' 요리경연의 본선 진출 60팀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앞서 NS홈쇼핑은 6월 24일부터 7월 29일까지 참가 팀을 모집했으며, 조리명장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서류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 60팀을 선정했다. 선정된 팀은 9월 26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본선에서 총상금 1억1250만원을 놓고 경연을 펼친다.

    NS홈쇼핑은 모든 참가자가 본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공간 구성과 프로세스를 점검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방해 요소 없이 요리에 집중하고, 참관객은 더욱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현장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온 세상이 너의 행운을 빌어! ‘행운 가득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대방에게 행운이 가득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용품을 준비했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는 크기는 작지만 큰 기쁨을 선물할 수 있다. 

    다이어리나 주변 액세서리를 행운 가득하게 꾸며볼 수 있는 팬시용품도 마련했다. 실제 네잎클로버 모양을 그대로 본뜬 ‘실사 롤스티커(150매)’는 키스컷 타입(모양대로 칼선이 나있어 바로 떼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타입)으로 다이어리나 편지지, 이어폰 케이스 등을 꾸밀 때 적절하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티맵모빌리티 콜라보 첫 상품 ‘강릉편’ 출시

    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이하, 티맵)와 마케팅 업무협약(MOU)의 첫 상품 ‘강릉편’을 선보인다.

    이마트24가 맛집과 콜라보 한 편슐랭 4탄으로서 티맵과 강릉 현지 맛집을 찾고, 맛집의 인기메뉴를 상품화해 ‘숙주 돈까스 도시락’, ‘돈까스 버거’, ‘계란말이 김밥’, ‘토핑유부초밥(꼬막, 계란, 불제육)’을 시작으로, 22일에는 ‘꼬막장김밥’, ‘짬뽕파스타’ 등 총 6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는 숙주 돈까스 도시락, 돈까스 버거, 짬뽕파스타 등 3종 상품에는 ‘티맵 렌터카 1만원 할인 쿠폰’을 동봉해 제공하며,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르베네 소비뇽’ 출시

    금양인터내셔날이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을 선보인다.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은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와인 산지 ‘파소 로블 AVA(Paso Robles AVA)’에서 생산된다. 파소 로블 AVA는 11개 하위 AVA가 있을 정도로 토양, 기후, 지형, 품종 등 많은 부분에 있어 다양성을 포용한 지역으로 서늘한 여름날씨와 큰 일교차를 일으켜 이상적인 포도재배 환경을 만들어낸다.

    카베르네 소비뇽의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은 블랙 커런트, 잘 익은 블랙베리, 삼나무 등의 향과 벨벳 같은 타닌감 및 강한 산도가 어우러져 긴 피니시가 매력적인 와인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간편국 2종 출시

    오뚜기가 뜨거운 물만 부어 완성하는 간편국 2종(간편 계란국, 간편 매생이국)을 출시했다. 동결건조공법을 적용해 맛과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간편 계란국’은 진한 멸치 국물과 부드러운 계란, 은은한 파 향이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국물 맛이 순하고 담백해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간편 매생이국’은 멸치 국물에 완도 청정해역에서 자란 매생이를 가득 담아 시원한 맛을 살렸다. 1인분씩 개별 포장돼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며,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 ◇ 이디야커피, 비타민 주스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타민 주스’ RTD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헬시플레저 유행으로 늘어나고 있는 기능성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비타민 6종(비타민B1, B2, B6, C, D, 판토텐산)을 함유한 과일 주스 형태로 구현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비타민 주스 애플망고’는 부드럽고 달콤한 애플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 주스 믹스베리’는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베리류를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조이,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웰푸드의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조이(Joee)는 ‘Joy of Green Dessert’의 약자로 식물성 원료를 100%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내세운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다.

    기존 식물성 식품에 대한 편견을 깨고자 했다. 차분하고 진중한 기존 식물성의 이미지를 벗고자 다채로운 색상과 개성 있는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았다. 밝고 톡톡 튀는 조이(Joee)만의 건강한 매력을 살린 디자인 요소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어플리케이션 포장 할인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에서 10%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플리케이션 주문 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주문 횟수에 상관없이 매 포장 주문 시마다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전체 멤버십 회원에게 자동 지급되며 주문 시 멤버십 쿠폰 란에 있는 ‘포장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대용량 요구르트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방과 콜레스테롤 0%의 750㎖ 대용량 요구르트 3종 ‘건강한 액상 요구르트’ 신제품을 출시한다.

    서울우유는 건강은 물론 맛있고 라이트한 목넘김을 강조하며 지난 4월 오리지널 맛을 선보였고 이후 리뉴얼된 오렌지 맛과 신제품 복숭아 맛까지 총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의 경우,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인프콘 2024’ 참가

    무신사가 지난 2일 IT 컨퍼런스 ‘인프콘 2024’에 참여해 2000여명의 테크 인재를 직접 만났다. 

    이번 행사는 개발자는 물론 기획자, 디자이너, PM, PO 등 다양한 분야의 IT 인재들이 다수 참여해 최신 기술 트렌드와 실무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무신사는 무신사 테크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를 대상으로 채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부스를 열고 네트워크 행사를 마련해 예비 지원자들과 직접 소통에 나섰다.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 구호플러스, 2024년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가 클래식에 위트를 더한 2024년 가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테마를 ‘마인드 컬렉터: 수집 미학’으로 정했다. 특히 셔츠에 두 개의 니트와 재킷을 겹쳐 입는 더블 레이어링을 활용한 프레피룩을 비롯, 레더 패치 등 포인트가 더해진 위트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뮤즈 위드 렌티큘러’ 퍼블릭 아트展 개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전시 주관사인 제주옮음과 함께 렌티큘러를 활용한 ‘뮤즈 위드 렌티큘러’ 퍼블릭 아트展을 오픈했다.

    부산엑스더스카이의 ‘뮤즈 위드 렌티큘러’ 전시전은 서양 미술사의 거장 모딜리아니, 모네, 마티스, 로트렉, 드가, 클림트 6인의 작품을 렌티큘러 아트를 활용하여 6개의 테마 전시관으로 구성했다.
  • ▲ ⓒ시그니엘
    ▲ ⓒ시그니엘
    ◇ 시그니엘,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린넨 컬렉션 상품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이 이탈리아 명품 침구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린넨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프레떼는 유럽 왕실과 귀족들이 사랑하는 160년의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본 컬렉션은 객실의 침구류와 배스로브(목욕가운)를 포함해 파자마, 수면안대 등 콜라보 제품 21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엘 서울 79층 패스트리 살롱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롯데호텔 이숍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롯데면세점, '1000만원 복권 이벤트' 여행박람회 개최

    모두투어가 롯데면세점과 함께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담은 오프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오는 10일 10시부터 18시까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4층 스타라운지에서 개최한다.

    모두투어는 사전 예약 후 박람회 현장 상담자를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 2등 30만원, 3등 10만원 4등 여행용 미니 캐리어, 5등 여행용 무릎담요 경품을 증정하고 꽝이 없는 복권 이벤트로 당첨이 안 된 참여자에게는 여행용 샤워 필터를 증정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탄소중립 그린 파트너십’ 업무협약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5일 '대전광역시', ‘CNCITY에너지’와 손잡고 생산공장의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상호 협력하기 위해 ‘탄소중립 그린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제조공정에서 화석연료의 사용을 줄이고 재생에너지로 전환해 탄소배출을 줄이고, 대전시는 재생에너지의 안정된 공급을 위해 시 매립장 및 바이오에너지센터 운영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기업의 탄소중립을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