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파트너 발굴·제품 홍보·고객사 파트너십 강화 일환
  • ▲ ⓒ포스뱅크
    ▲ ⓒ포스뱅크
    포스·키오스크 전문기업 포스뱅크가 세계 최대 편의점·연료 소매산업 전시회 중 하나인 ‘NACS 쇼’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NACS 쇼는 미국 편의점 협회가 주최하는 편의점·연료 소매 산업부문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 중 하나로 전 세계 편의점·연료 소매산업 전문가,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등이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다.

    포스뱅크는 이번 NACS 쇼 참가를 통해 레스토랑, 리테일의 최신 결제 시스템과 트렌드를 도입하는 고객사에게 신제품 소개와 ISO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사와의 파트너십 강화와 미국 편의점 포스 시장 진출을 위한 자사 제품 홍보·신규 파트너를 발굴할 수 있는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얻었다는 설명이다.

    포스뱅크는 올해 초부터 포스뱅크 미국 법인과 협업해 NEAA 전시회, SEAA 전시회, MWAA 전시회, WSAA 전시회 등 미국 전역의 여러 컨퍼런스와 지역별 전시회에 적극 참가하며 미국 시장 활로 확대와 강화를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NACS 전시회 참가는 레스토랑, 리테일 관련 신규 파트너사 확보와 제품 홍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글로벌 수출 및 사업 확대를 위해 해외 박람회, 국가별 인증 사업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