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기술은 그대로, ‘하이퍼’의 간결한 디자인+합리적 가격판매처 확대 기념해 하이퍼 시리즈 최대 48% 할인 프로모션“우수한 제품력 직접 경험해보길”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 ‘하이퍼 시리즈(HYPER range)’를 필두로 하반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퍼 시리즈는 ‘최상의 기술력을 응집’한 하이퍼 프로(HYPER pro)에 ‘핵심에 집중’한 하이퍼(HYPER)를 더해 소비자들의 프리미엄한 선택지를 모두 아우르는 BAT로스만스의 야심작이다. 이로써 BAT로스만스는 하이퍼 시리즈를 구축함과 동시에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퍼는 글로의 플래그십 모델인 ‘하이퍼 프로’의 핵심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4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심플형 모델이다.

    올 5월에 출시한 ‘하이퍼 프로’ 이후 약 4개월만인 지난달 대중에 처음 공개되어 론칭과 함께 업계와 성인 흡연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신제품 하이퍼의 경우, 실제 글로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과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이 ‘하이퍼 프로’와 동일하게 적용돼 만족감 그 이상의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글로만의 인덕션 히팅 기술인 ‘히트부스트’가 단시간 내 최대 300도의 온도로 스틱을 균일하게 가열해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으로 지속력도 길어졌다.

    스탠다드 모드는 약 20초만에 가열돼 최대 4분 30초간, 부스트 모드는 약 15초만에 가열돼 최대 3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테이스트셀렉 다이얼’은 기기의 전원과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가열 모드의 선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완성된 부드러운 무브먼트가 특징이다. 사용자는 다이얼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손쉽게 전원 온·오프 및 가열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하이퍼에 새롭게 탑재된 LED 버튼은 하이퍼 프로 ‘이지뷰(EasyView™)’ 스크린의 기능을 그대로 계승해 높은 편의성이 돋보인다. 간결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4개의 바를 통해 잔여 사용 시간, 예열 시간 등 디바이스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는 공식 출시 1달 여 만에 하이퍼의 판매 채널을 전국의 주요 편의점으로 확장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하이퍼 프로는 4만9000원(정가 6만9000원), 하이퍼는 2만5000원(정가 4만90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하이퍼 시리즈는 BAT로스만스의 그간의 노하우와 기술에 대한 자부심이 담긴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입장벽을 대폭 낮춘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이퍼 시리즈의 우수한 품질과 프리미엄한 제품 경험을 직접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