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수능 제품 최대 25% 할인 행사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관광청과 함께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 개최세븐일레븐, 야구장서 파는 ‘야구장크림새우’ 출시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음료 ‘뱅쇼’ 출시

    이디야커피가 겨울 시즌 음료 ‘뱅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선택지를 2종으로 넓혔으며, ▲홀리데이 레드뱅쇼와 ▲윈터 화이트뱅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레드뱅쇼’는 스페인산 와인에 복분자, 사과, 배, 레몬 등 다채로운 과일을 블렌딩하여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논알콜 뱅쇼다. ‘윈터 화이트뱅쇼’는 모스카토의 달콤한 향과 이탈리아산 백포도의 풍미를 살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을 구현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연중 최대 혜택 ‘#풀페스타’ 진행

    풀무원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풀페스타’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1’ 및 최대 5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인기 상품인 식물성지구식단 두부텐더, 이슬 만두, 두부면, 얇은피 만두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선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1만 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풀무원녹즙, 디자인밀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일일배달 10% 할인 장바구니 쿠폰,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1만원 쿠폰, 풀무원샘물 15% 할인 장바구니 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수능 제품 최대 25% 할인 행사

    CJ푸드빌 뚜레쥬르가 11월 12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수능 선물세트,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짜잔! 잔망루피 꽃다발’ 케이크와 ‘잔망루피 이모션 뚱카롱 세트’는 각각 선착순 2천 명, 1000명까지 25% 할인 금액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뚜레쥬르가 최근 선보인 ‘LUCKY ROOKIE’ 콘셉트의 수능 시즌 선물세트도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두 피칸 타르트와 랑그드샤 쿠키 조합의 ‘굿럭 디저트 박스’, 찹쌀떡과 봉봉 초콜릿으로 구성된 ‘떡하고 붙을렛 초콜렛’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파스쿠치, 수능 프로모션 전개

    SPC그룹 파스쿠찌가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파스쿠찌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 고객들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아 수능 수험표와 제시하면 ‘카사타 티라미수(쇼트)’를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17일까지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수험생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총 100명에게 제공하는 수험생 응원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관광청과 함께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 개최

    인터파크트리플이 벨기에 관광청 등과 함께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를 개최한다.

    페스타에서는 ‘오드 괴즈 분’, ‘세종 듀퐁’, ‘로슈포르 트리플 엑스트라’, ‘발듀 그랑크뤼’ 등 벨기에 맥주 10종에 대한 테이스팅 클래스를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12월14일까지 매주 금,토 양일간 서울 성동구 ‘백이의’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위한 티켓은 트리플 또는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피너츠 IP 접목한 겨울 시즌 축제 오픈

    롯데월드가 글로벌 인기 IP '피너츠'와 만난다. 11월23일부터 12월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겨울 시즌 축제 '미라클 윈터: 스누피 크리스마스 인 롯데월드'가 펼쳐지며, 테마파크 곳곳에 피너츠 IP를 활용한 컬래버 콘텐츠가 준비된다. 

    이번 시즌 축제는 어드벤처 실내 공간을 비롯해 아이스가든까지 컬래버 영역을 확장했으며, 피너츠 테마의 포토존, 체험, 굿즈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콘텐츠를 마련한다.

  • ▲ 11일,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좌측)와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우측)이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데호텔앤리조트
    ▲ 11일,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좌측)와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우측)이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메인비즈협회,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 위해 협약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은 ▲메인비즈협회 전용 객실 패키지 상품 기획 ▲회원사 네트워크 활용 호텔 브랜드 및 마케팅 공동 홍보 등이다.

    이번 협약으로 협회의 회원사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울산, 제주의 객실 및 제반시설 등을 전용 특별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향후 L7 호텔 바이 롯데와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집 앞에서도 먹는 ‘야구장크림새우’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부산 사직야구장, 고척스카이돔 등 국내 야구경기장에서 판매되는 먹거리 중 가장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메뉴인 ‘야구장크림새우’를 오는 14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    

    ‘야구장크림새우’는 매 구장에서 경기 전부터 많은 관중들이 줄을 서서 사먹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메뉴다. 최근에는 야구를 좋아하는 한 연예인이 방송에 나와 직관 시 꼭 먹는 최애 메뉴로 언급하기도 했다.

    ‘야구장크림새우’는 새우가 총 8미로 구성되어 있으며, 1미당 35g 수준으로 중형 사이즈의 오동통하고 두툼한 새우를 맛볼 수 있다. 겉은 빵가루를 입혀 시간이 지나도 바삭하게 먹을 수 있도록 튀겨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더프레시, ‘홍희딸기’, ‘제주갈치’ 신선식품 수요 잡는다

    GS더프레시가 겨울철 인기 농수산물 ‘홍희딸기’와 ‘제주갈치’를 예년보다 일찍 선보이며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을 선도한다. 전년 대비 10배가 넘는 물량의 ‘홍희딸기’ 200톤을 사전에 확보하고, 평년보다 한 달 빨리 딸기를 출시했다.

    진한 복숭아 향과 커다란 과육이 특징적인 ‘홍희딸기’는 10월 중순부터 수확되며, 수확량이 기존 딸기의 4배 이상 높아 겨울철 치솟는 딸기 수요를 충족하기 적합하다. 또한 조직이 치밀해 과실이 단단하며, 12브릭스 이상으로 당도가 높아 업계에서는 홍희딸기가 차세대 샤인머스켓 같은 고급 과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주목하고 있다.

    아울러 제주시수산업협동조합과 손잡고 ‘제주 수산물 특별전’을 개최해 제철 맞이 겨울 해산물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제주갈치(6미, 1만원) ▲통영생굴(250g, 7980원) 등이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자립준비청년 ‘창업 지원 아카데미’ 종료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 창업아카데미 ‘G청년셀러’를 마무리했다. 6개월 간의 지원을 통해 총 26명의 청년 셀러를 배출했다.

    ‘G청년셀러’는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이 이커머스 판매자로 성장해 독립할 수 있도록 사단법인 ‘야나’와 함께 진행한 ESG 프로젝트다.

    G마켓은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했다. 온·오프라인 판매자 교육 및 실습부터 G마켓 전문가들의 멘토링 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사업자본금, 활동지원금 등 1억원 규모의 종합적인 지원책을 제공했다. 향후 G마켓과 옥션을 주 무대로, 차별화된 상품 및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활발하게 판매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 ⓒF&F
    ▲ ⓒF&F
    ◇ 세르지오 타키니, 최혜선과 함께한 겨울 ‘에어쿠쉬’ 패딩 화보 공개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인플루언서 최혜선과 함께한 겨울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최혜선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W 에어쿠쉬 숏 다운점퍼’와 ‘데일리 크롭 다운점퍼’로 스타일리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최혜선이 착용한 ‘W 에어쿠쉬 숏 다운점퍼’는 테니스 챔피언 존 맥켄로의 상징적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다마린도 헤리티지 라인 제품이다. 광택감 있는 소재와 심볼 와펜이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함께 돋보이며, 유러피안 다운 소재를 사용해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도록 매우 가벼운 무게감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