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서 보여준 독창적 모습과 이미지 부합스페셜 레시피 공개하는 모습 광고 형태로 담아"앞으로도 신라면 툼바 매력을 널리 알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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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이 신라면 툼바 모델에 에드워드 리 셰프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농심은 에드워드 리 셰프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보여준 한국과 서양 식문화를 융합한 독창적인 요리와 음식에 대한 진정성 등이 신라면 툼바 이미지에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12월 초 선보일 이번 광고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신라면 툼바 특유의 매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소개하고, 신라면 툼바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스페셜 레시피를 공개하는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매운맛과 전 세계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담은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