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딜리셔스 핫팩’ 세트 3종 출시CJ올리브영,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CU, 경동나비엔과 자체 발열 라면 ‘보일라면' 선봬
-
◇ 맘스터치, ‘딜리셔스 핫팩’ 세트 3종 출시맘스터치가 연말연시를 맞아 홈파티 등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맞아 ‘아라비아따치즈버거’, ‘핫치즈싸이순살’를 포함한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맘스터치에서 가장 핫한 메뉴만을 모은 ‘딜리셔스 핫팩’ 3종은 정가 대비 약 4천원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인원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딜리셔스 커플핫팩’(2만8900원)은 아라비아따치즈버거 1개, 핫치즈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케이준양념감자(중) 1개, 콜라 2잔으로 구성된다. 3인용 ‘딜리셔스 트리플핫팩’(3만4400원), 4인용 ‘딜리셔스 패밀리핫팩’(4만700원)의 경우 커플핫팩 구성에서 싸이버거와 콜라가 각각 1개, 2개씩 추가된다.
-
◇ 대교문화재단, ‘제33회 눈높이교육상’ 시상식 개최대교문화재단은 11월 27일 대교타워 아이레벨홀에서 ‘제33회 눈높이교육상’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눈높이교육상은 교학상장(敎學相長)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1992년 제정된 대교문화재단의 첫번째 교육지원사업이다. 올해로 33년째 교육 현장에서 가르치고 배우며 서로 성장하는 참된 교사를 발굴하여 시상하고 있다.이번 시상식은 초등∙중등∙영유아∙특수∙평생교육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공적을 세운 교사 5명이 눈높이교육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이날 수상자들에게는 각 1500만원의 상금과 상패, 500만원 상당의 교육 기자재가 별도로 기증됐다.
-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 신메뉴 출시CJ푸드빌이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클래식, 투 파인 비스테카(Italian Classics, Two Fine Bistecca)’이다.‘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는 부드럽게 구워낸 양갈비에 피에몬테의 자연을 표현한 피스타치오 칩, 단호박 퓌레, 발사믹 양파가 조화로운 프렌치랙 스테이크다. 프렌치랙만의 풍부한 풍미를 다양한 가니쉬와 곁들여 세련되고 섬세한 맛이 특징이다.‘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와 어울리는 와인도 엄선해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알리브리안자 바롤로 포이아나’는 피에몬테 지역의 와인으로 ‘와인의 왕’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함께 추천하는 시즌 와인 ’19 크라임스 쉬라즈’와 더불어 양갈비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조화를 이루는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
◇ 프리드라이프, 자서전 무료 제작 이벤트 전개프리드라이프가 소중한 가족의 이야기를 책으로 간직하도록 돕는 자서전 무료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프리드라이프는 AI 자서전 제작 서비스 ‘엄마의 인터뷰’를 운영하는 레페토 AI와 손잡고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의 인터뷰는AI 기반으로 스토리텔링한 부모님, 아이 또는 나의 이야기를 추억의 사진과 함께 책으로 담아내는 서비스다.이번 이벤트는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12월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링크를 통해 신청자 정보와 자서전 제작을 원하는 사연을 적으면 신청 완료되며, 2명을 추첨해 실제 자서전 제작을 진행한다.
-
◇ CJ올리브영, 1일부터 연말결산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올리브영(이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올해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올영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한다.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올영세일만의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통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 ‘슈퍼 얼리버드 티켓’ 완판이랜드뮤지엄이 지난 25일 오픈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 ‘슈퍼 얼리버드 티켓’이 이틀 만에 전량 매진됐다.이랜드뮤지엄은 관람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12일 2차 얼리버드 티켓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45억 원 규모 물품 기탁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5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미쟝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5억 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전달했다.
-
◇ BYC, 겨울시즌 여성멀티웨어 ‘보디히트 니트후드원피스 출시BYC는 겨울철 따뜻하고 편안한 패션 아이템인 ‘보디히트 니트후드원피스’를 출시했다.보디히트 니트후드원피스는 후드를 적용한 원피스 제품으로 잠옷, 홈웨어는 물론 아웃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웨어다.이 제품은 도톰한 두께감과 안쪽 브러쉬 가공으로 부드러워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
◇ CU, 경동나비엔과 자체 발열 ‘보일라면’ 출시CU가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라면에 보일러 컨셉을 접목한 자체 발열 라면인 ‘보일라면(5500원)’을 선보인다. 보일라면은 자체 조리가 가능한 발열체와 2단 특수 용기를 활용한 즉석 발열 조리 라면으로 업계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차별화 상품이다.해당 제품은 별도로 불이나 뜨거운 물 없이 차가운 물로도 팔팔 끓는 라면 한 그릇을 만들 수 있어 집에서는 물론, 캠핑이나 등산과 같은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CU는 보일라면의 출시를 기념하며 SNS 마케팅도 펼친다. CU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관련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보일라면 3입 1박스(100명),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 (20명)을 추첨 증정한다.
-
◇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로 스키장 이용권 출시세븐일레븐이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복합 레저휴양 테마파크 ‘비발디파크’의 스키 리프트권과 썰매장 이용권을 오는 29일부터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세븐일레븐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이용권 상품은 총 6종이다. 스키와 보드가 메인 콘텐츠인 비발디파크의 리프트권 2종(2매권, 3매권)을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 보드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장비 렌탈샵 50% 할인권도 제공한다. 겨울여행을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노위랜드 썰매이용권과 오션월드 종일권도 2종(2매권, 3매권)도 선보인다.해당 상품은 29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점포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된 이용권은 2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향후에도 이색 차별화 서비스 상품 기획을 통해 상품 커버력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어린 환우 위한 첫 작은도서관 오픈롯데홈쇼핑이 지난 26일 어린 환우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하남 보바스병원 어린이병동에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94호점을 개관했다. 의료시설에 ‘작은도서관’을 개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날 개관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롯데의료재단 김천주 이사장, 윤연중 보바스병원장, 박종우 사무국장, 한국구세군 김병윤 사령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약 4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친환경 독서공간으로 탄생한 ‘작은도서관’ 94호점 내부를 둘러보고, 개관 기념을 위한 커팅식을 진행했다.‘작은도서관’은 문화 혜택을 누리기 힘든 소외지역 아동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한국구세군과 함께 지난 2013년부터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원이 절실한 교육,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곳곳의 도서관, 지역아동센터 등에 ‘작은도서관’을 개관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100개소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