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캐리어·에어팟 맥스 등 최대 150만 포인트 제공
  • ▲ ⓒ신한카드
    ▲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150만장 발급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카드와 신한은행이 공동으로 지난 2월 출시한 카드로 6개월 만에 100만장 발급을 돌파한 데 이어 11월 말 기준 누적 150만장을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이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쏠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뒤 올해 국내 또는 해외에서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 △에어팟 맥스(3명) △고프로(5명)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5명) △미니언즈 여권케이스&네임택(5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와 별도로 CU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15종의 삼각김밥 구매 시 SOL트래블 체크카드 실물 결제와 포켓CU 앱 QR 인증을 동시에 진행하면 삼각김밥을 개당 1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쏠페이 앱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