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상영 이벤트 진행25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서 총 100명 초청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내 게시물에 댓글 참여
  • ▲ 해리포터 영화 이벤트ⓒ스타벅스
    ▲ 해리포터 영화 이벤트ⓒ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영화관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손잡고 내년 1월 1일부터 한 달간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음료, 푸드, MD 등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스타벅스는 이달 2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해리포터 시리즈 중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했던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 2’를 관람할 수 있는 ‘해리포터 무비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내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고, 오는 19일부터 당첨자 대상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영화는 12시30분과 3시20분 총 2회 상영된다. 스타벅스는 각 회차별로 50명(1인 2매 제공)을 선정해 총 100명을 초청한다.

    내년 1월 출시되는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제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모든 관람객에게 해리포터 무료 음료 쿠폰과 푸드 선물을 제공한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에 앞서, 해리포터 마니아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신상품을 먼저 소개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