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아이디어로 고객 맞춤형 상품개발 나선다
-
라이나생명보험이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고객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불편사항 개선 등 경영에 반영하고자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고객 맞춤형 상품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혁신적인 디지털 또는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새로운 광고를 보고 느낀 점이다.이 공모전은 약 1개월 동안 진행한다. 라이나생명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접수된 아이디어는 실행가능성∙창의성∙지속성 등을 고려해 내부 심사를 진행해 △최우수상 1명(상금 100만원) △우수상 3명(각 상금 50만원) △장려상 5명(각 상금 30만원)을 선정한다. 결과는 2월 초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라이나생명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고객의 소중한 아이디어를 회사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며 "라이나생명이 고객에게 '더 퍼스트 초이스 브랜드(The 1st Choice Brand)'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