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콘텐츠 소개하며 학습자 모습 비춰자연스러운 학습 경험 가치 강조웅진씽크빅, 무료체험 신청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이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웅진스마트올’ 광고 캠페인 본편을 공개하고,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오픈한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본편 광고는 ‘공부할 맛 난다! 1등 공부 맛집 웅진스마트올’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을 사용하는 아이들을 통해 ▲스마트 학습 코칭 ▲AI 맞춤 학습 ▲교과 연계 독서 콘텐츠 등의 교육 콘텐츠를 소개하며 자연스럽게 공부 습관을 만들어가는 학생들의 모습을 비춘다.

    웅진씽크빅은 광고 본편 공개와 함께 웅진스마트올 무료체험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외식 상품권, 배달 플랫폼 이용권, 치킨 기프티콘, 디저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