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 신제품 출시시몬스, ‘슈퍼싱글 프로모션’ 전개GS리테일, '막&스키' 출시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 신제품 출시

    일동후디스가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브랜드밀에 발아 공법을 적용한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캐나다산 정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을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효율적으로 분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100만 unit의 a-아밀라아제와 4500unit의 프로테아제를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효소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광복 80주년 기념 사진전 ‘언제나 누리봄’ 개최

    KT&G 상상마당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한 사진전 ‘언제나 누리봄’을 오는 2월27일까지 KT&G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제8회 KT&G SKOPF’ 올해의 사진가와 뮤지엄한미의 ‘MH Talent Portfolio’에 선정돼 국내에서 주목받는 김성수 사진가가 참여했다. 관람객들은 인정전, 낙선재 등 창덕궁 내 전각과 후원을 사진가 특유의 매력적인 흑백 사진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5기 활동 성료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5기가 지난 3일 신제품 제안 발표식과 해단식을 끝으로 활동을 성료했다.

    이번 25기는 지난해 하반기 청각, 미각 등을 이용한 이색적인 오감 테스트와 1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이상한 과자가게’와의 면접 등을 통해 정예 선발됐다. 

    신제품 제안 발표식의 우승은 ‘웰터씨 젤리’를 선보인 4조가 차지했다. 우승팀에는 50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으며, 롯데웰푸드는 우승작이 실제 제품화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E-드림’ 행사 전개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슈퍼싱글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가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녀의 안전하고, 질 높은 숙면을 도와줄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6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8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를 선물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막&스키’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지평주조의 ‘지평막걸리’와 빔산토리의 ‘짐빔 위스키’를 컬래버한 ‘막&스키(막걸리 앤 위스키)’를 업계 최초 출시한다.

    ‘막&스키’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6만병 한정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병당 8500원이다. 

    ‘막&스키’는 국산 쌀과 지평 누룩을 3번 발효해 만든 지평막걸리에 짐빔 위스키를 7.7% 함유해 막걸리의 달콤한 맛과 위스키의 깊은 오크 향을 동시에 살렸다. 

    냉각 숙성을 거쳐 부드러운 목 넘김과 버번 특유의 진한 향을 그대로 담아내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도수는 일반 막걸리의 두배 수준인 10도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중식여왕 정지선& 조리명장 안유성과 간편식  출시 

    세븐일레븐은 ‘중식여왕’이라 불리는 정지선 셰프와 대한민국 16대 조리명장 안유성 셰프와 손잡고 푸드 간편식과 안주 등 총 6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중식의 경우 정지선 셰프가 요리 경연 프로그램 당시 만들었던 ‘정지선 동파육’을 만나볼 수 있다. 엄선한 통삼겹을 오랜 시간 삶아 촉촉한 식감을 살렸으며, 독특한 향을 내는 팔각 등의 향신료를 가미했다.

    세븐일레븐은 안유성 명장이 운영하는 ‘가매일식’의 노하우를 담은 일식메뉴 3종도 선보였다. 
  • ▲ ⓒ헤라
    ▲ ⓒ헤라
    ◇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럭셔리 페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헤라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선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쿠션으로, 혁신적인 성분과 소재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차올라 섬세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2025년 글로벌 전문 인재 채용 나서 

    에이피알은 7일 글로벌 전문 인력 중심 채용 내용이 담긴 2025년도 인재 채용 계획을 밝혔다. 

    신입 인턴과 경력직을 동시에 모집하는 이번 채용 계획은 그간 에이피알이 성과를 거둬온 이커머스 영역과 B2B가 포함된 글로벌에 무게를 뒀다. 세부적으로는 ▲마케팅 ▲MD ▲이커머스 채널 운영 ▲해외 B2B 영업 등의 직군을 선발할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우선 미국과 일본, 홍콩, 대만 등 2024년 좋은 성과를 보였던 해외 지역을 담당할 인재들을 우선 채용해 나갈 계획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새해 첫 가전·디지털 기획전 ‘파워풀위크’ 진행

    쿠팡이 오는 19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1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달 행사에서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노트북, 체중계 등 시즈널한 디지털 상품을 비롯해 얼리버드 설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가하는 대표 브랜드는 LG전자, 에이수스(ASUS), HP 등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벨먼 센티드 모먼트 기프트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벨먼(VEILMENT)’에서 2025년 설을 맞아 ‘센티드 모먼트(Scented Moment) 라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벨먼 센티드 모먼트는 전문 조향사가 조합해낸 특별한 향이 돋보이는 라인이며, 명절 시기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센티드 모먼트는 욕실을 마치 미술관처럼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특히 바람에 날리는 플로럴(꽃) 향기를 담은 센티드 모먼트 라인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해낸 클래식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 ▲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먼저 주력으로 겨울 아우터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검은 분진이 묻은 바이크 정비공의 패딩을 모티브로 탄생한 ‘스모크 다운 푸퍼’ 점퍼부터 겨울 바람을 뚫고 누비는 바이커들의 정신을 반영한 ‘레이싱 다운 재킷’ 등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