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백화점·마트 이용 시 추가 적립 가능
  • ▲ ⓒ신한카드
    ▲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Point Plan, 이하 포인트 플랜)’ 신용 및 체크카드,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Point Plan+, 이하 포인트 플랜 플러스)’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포인트 플랜 신용·체크카드 및 포인트 플랜+(Point Plan+) 신용카드 이용 고객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미용실 등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포인트 플랜 플러스 신용카드는 이용 금액의 3%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플랜 신용카드는 2%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플랜 체크카드는 1%를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신한 SOL페이와 신한 슈퍼SOL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결제 시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동일 기간 동안 포인트 플랜 계열 카드로 국내 모바일·온라인 결제, QR바코드, NFC, 터치 결제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3%를 카드당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복수의 대상 카드를 보유한 경우 카드별로 혜택이 중복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SOL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 행사 기간 내 응모가 필요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