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노블레스 수현과 전략적 제휴 일환성혼 맞춤 매칭… 미혼부터 이혼 및 사별 등 전 생활주기"차별화된 상품 개발 노력 지속할 것"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5년 첫 신규 서비스로 ‘1:1 고객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규서비스 론칭은 지난해 말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의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프리드라이프는 성혼부터 결혼, 허니문까지 고객의 결혼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와 정보에 따라 성혼을 위한 맞춤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의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입 상품별로 상이하나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결혼정보 서비스는 바쁜 일상으로 연애와 결혼에 신경 쓰지 못한 만 25세 이상 미혼 남녀와 이혼 및 사별 등으로 결혼 경험이 있으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재혼 희망 남녀,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께 추천하는 서비스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올해도 변함없이 오직 고객만족을 목표로 서비스 품질 고도화와 차별화된 상품 개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