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출시 기념 2주간 고객 대상 전시BYD 핵심 기술, 슈퍼카 'U9' 등 전시'아토3' 시승권, 로봇청소기 등 경품 마련
  • ▲ ⓒBYD코리아
    ▲ ⓒBYD코리아
    BYD코리아가 승용 브랜드의 국내 출범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2주간 인천 중구에 있는 상상플랫폼에서 브랜드 체험 전시관을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

    BYD 브랜드 체험 전시관은 ‘함께하는 진화(Evolution Together)’를 주제로 크게 전시관과 체험관 두 가지 형태로 구성했다. 전시관에서는 BYD와 BYD코리아가 설립 이후 걸어온 주요 발자취들을 볼 수 있다.

    아울러 블레이드 배터리, e플랫폼 3.0 등 핵심 기술과 함께 최첨단 기술들이 집약된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의 순수 전기 슈퍼카 U9도 전시된다. U9는 순수 전기 슈퍼카 모델로 1300마력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36초만에 도달하는 압도적인 성능을 가진 모델이다.

    체험관에서는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BYD 아토3(ATTO 3)를 전시, 이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V2L 기능을 활용한 캠핑존과 ▲BYD 전기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즐겨볼 수 있는 씽잉존 ▲어린이 대상 탄소제로 모빌리티와 교통안전에 대해 알려주는 키즈 클래스존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에코백 커스텀 존 등이다.

    또한 체험 전시관에선 BYD 출시 응원 경품 이벤트에 응모 및 선정된 고객 대상으로 BYD 아토3 1년 시승권을 비롯해 로봇 청소기, 금 1돈, 리조트 1박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매일 매일 달라지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사업 부문 대표는 “BYD는 아직 한국 소비자에게 생소한 브랜드인 만큼 우리 브랜드를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가볍게 방문하시어 BYD 전기차의 안전성, 편의성, 성능 등을 직접 느끼고 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BYD 아토3 차량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출고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 크레딧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