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경기력 향상과 스포츠 저변 확대 기대'상조는 나눔' 철학 담아 스포츠 사회공헌 지속 실천"한국 탁구 경쟁력 강화에 앞장"
-
- ▲ (왼쪽부터)오광헌 보람할렐루야탁구단 단장과 성연덕 티인사이드스포츠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보람그룹
보람그룹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이하 보람할렐루야)이 탁구용품 전문기업 티인사이드스포츠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6일 충남 천안 보람할렐루야 훈련장에서 열린 공식후원사 협약식에는 오광헌 보람할렐루야 단장, 성연덕 티인사이드스포츠 대표, 의류제조업체 에이치에스컴퍼니 배지훈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티인사이드스포츠는 보람할렐루야 선수단에 유니폼과 훈련복 등 다양한 탁구용품을 지원한다. 보람할렐루야는 티인사이드스포츠의 제품을 사용하며 기업 홍보에 적극 나서게 된다.보람그룹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스포츠 분야에서도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탁구 꿈나무 양성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 후원, 보람상조배 전국오픈 탁구대회 개최, 탁구 꿈나무 및 동호인을 위한 재능기부 활동, 헌혈 나눔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오광헌 보람할렐루야 단장은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나아가 한국 탁구의 경쟁력 강화와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