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즈 3종, 16가지 맛으로 제품 카테고리 확장뷰즈 고 슬림 2㎖, 올해 1월 서울 전역 등으로 제품 판매 확대"혁신적 제품 통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서 변화 이끌어"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대표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 3가지 시리즈를 앞세워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뷰즈 고 2㎖’와 ‘뷰즈 고 박스 6㎖’, ‘뷰즈 고 슬림 2㎖’ 등 뷰즈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액상형 전자담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뷰즈 고 슬림은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강남·서초·송파 4개 구에 우선 출시됐다.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 편리한 사용성을 앞세워 올해 1월부터는 서울 전역과 인천, 부산 등으로 제품 판매 범위를 확장했다.

    뷰즈를 통해 BAT로스만스는 총 3가지 형태와 16가지 맛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각기 다른 새로운 맛과 형태, 크기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뷰즈 고 2㎖는 뷰즈의 스테디셀러로 지난해 출시된 ‘뷰즈 고 800’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천연 니코틴의 뛰어난 품질과 냄새 걱정 없는 사용성이 강점이다. 세라믹 히팅 기술이 적용되어 예열 없이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기기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온오프 스위치를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향상된 제품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뷰즈 고 슬림 2㎖는 기존 연초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층 ‘얇아진’ 슬림형 디자인은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한다.

    뷰즈 고 박스 6㎖는 기존 대비 3배 더 커진 용량에 2만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됐다. 기존 제품에서 호평 받은 ▲콜드 프레시 ▲퍼플 프레시 ▲그린 스파크 ▲펄 프레시 4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중요한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비연소 선택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